딱봐도 누구한명 목숨 내놔야 결말이 완성되는 빌드업인데 과연 누가 희생할까?
원래는 나유빈이 죽어야 완성되는 스토리였다고 생각하는데 이번 에피보고 화해끝에 스승이 가는 그림도 그려짐
딱봐도 누구한명 목숨 내놔야 결말이 완성되는 빌드업인데 과연 누가 희생할까?
원래는 나유빈이 죽어야 완성되는 스토리였다고 생각하는데 이번 에피보고 화해끝에 스승이 가는 그림도 그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