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딱봐도 누구한명 목숨 내놔야 결말이 완성되는 빌드업인데 과연 누가 희생할까?
원래는 나유빈이 죽어야 완성되는 스토리였다고 생각하는데 이번 에피보고 화해끝에 스승이 가는 그림도 그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