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조합으로 3별작 한게 신기함 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1
작성일
댓글
[1]
가으응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시윤 루크레시아 어케 나왔어??
[3]
170
0
로자가 깡파워는 마왕 상위권인건가
[2]
72
0
스포
뭔가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좀 다른 느낌인걸
[6]
270
2
7챕으로 공익 이미지 개선 좀 함?
[1]
58
0
평가하기 삭제됐네?
[2]
128
0
스포
니 입에서 나올소리냐?
[5]
158
-1
코픽 해보려거하는데
48
0
스포
근데 시윤이 눈 연출 왜 저럼?
[3]
196
0
꿀잠잔다
19
0
진짜 이프리트 블레이스커피지피 필수임
[3]
94
0
으아아악
34
0
샤오린 2호기 어케 생각해?
[14]
114
0
스포
오늘 스토리 밀다가 울었음...
[6]
213
1
스포
생각해보니 루크레시아
[1]
123
0
설마 이유미도 외전에서 뽑아야됨?????
[15]
268
0
그러고보니 이 패치는 까먹고 있었음
[2]
92
0
이렇게 생긴 쫄따구 소환하는 캐릭터 누구임?
[8]
117
0
이 겜 무승부도 있구나
[1]
54
0
시발 카카오상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122
0
아니 근데 루크레시아는 화장실 어케감
[17]
237
0
✋질문
달한조각 이벤트
[4]
135
0
에이미 리콜 한다
78
0
744 오토 은근 괜찮네
[2]
130
0
이 조합으로 3별작 한게 신기함 ㅋㅋㅋ
[1]
61
0
사실 건틀렛 건공들은 전부 용혈에잠식되어있는게아닐까?
[2]
41
0
베로롱은 키우면 자주 쓰임?
[7]
84
0
나 이거 야애니에서 본적 있어
[2]
215
4
스포
다음 챕터에서 아마 다른 마왕나올거 같은데
[1]
106
0
지금 이터 어디서뺌?
[3]
126
0
특무함 맵 나오니까 솔져도 써보노ㅋㅋ
36
0
밀리아 7-4-2 전멸기 맞고 사네ㅋㅋㅋㅋ
[3]
205
0
스포
김하나 생각보다 나이 많네 ..
[3]
185
0
일섭 나오면 하는이유 하나
68
0
각시윤 되게 괜찮은데
[3]
143
0
아 힐데얘기는 언제풀어주냐고
31
0
금태가 인간찬가 좋아하나
[3]
84
0
1위 만지고 튀기 ㅋㅋ
[2]
152
0
✋질문
전당 3-5 덱좀봐주라
[10]
127
0
매카노 다하고 드디어 카사켰는데
[3]
67
0
각시윤 그래서 장비 어떻게줌?
[3]
198
0
스포
참 아이러니하다
[7]
211
1
스포
얘내 신캐로 나오면 뽑냐
[3]
186
0
수첩 4000개 모을때까지 제작참기 존나 힘드네....
43
0
스포
스토리상 힐데랑 나유빈
[4]
156
0
님들 쥬지 성능 어떰?
[7]
200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