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5에서
아무 효과 안 넣은
그냥 시윤이 맨 눈은
그냥 초롱초롱하이 순하게 생겼는데
뭐 궁쓸때나 스킬 쓸때는
눈 안광 시뻘겋게 빛나면서
전형적인 눈뜬 실눈캐 포스던데
이거 연출임?
아니면 초롱초롱 하게 나온 연출이 잘못 나온 거임?
에피5에서
아무 효과 안 넣은
그냥 시윤이 맨 눈은
그냥 초롱초롱하이 순하게 생겼는데
뭐 궁쓸때나 스킬 쓸때는
눈 안광 시뻘겋게 빛나면서
전형적인 눈뜬 실눈캐 포스던데
이거 연출임?
아니면 초롱초롱 하게 나온 연출이 잘못 나온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