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맨 망가져서 초기화 된 기록으로 나오던데

이 짤을 6월에 찍었으니까 대충 3개월 지난 지금이면 600일 듯함

이 쯤이면 스비 회식비 몇 번 챙겨준 정도 맞냐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