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각서윤이 만능이 아니더라 Caca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0 작성일 2021-09-14 14:28:19 https://arca.live/b/counterside/34037090 7지 깨면서 느낀건데 상황 따라서 미니가 훨씬 좋은거 같음미니가 뚝배기 단타 잘넣어서 그런가서윤이 뭔가 초반에 딜이 너무 안나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제이크 2021-09-14 14:28:58 걔는 누적딜인데 궁도 그렇고 평타도 그렇고 은근 개미좆물딜이라 펼쳐보기▼ 세인트케인 2021-09-14 14:29:05 고난이도지역 같은곳에선 미니가 훨배 홍윤보다 나은거같음 펼쳐보기▼ 세인트케인 2021-09-14 14:29:34 잡몹 조지면 검으로 스충 공속 공격력 33%깍고 피 좀 까이면 변피라보내서 서브탱킹시키고 코스트도 더 쌈 펼쳐보기▼ Cacao 2021-09-14 14:32:00 ㄹㅇ 변피라가 성능이 너무 좋음 펼쳐보기▼ 세인트케인 2021-09-14 14:35:02 염동소총 예열 되기전에 후열 광역기같은거 쳐맞으면 반병신되는거같음 펼쳐보기▼ Irosis 2021-09-14 14:29:08 염병소총 예열하는데 좀 걸리긴해 펼쳐보기▼ ㅇㅇ 2021-09-14 14:31:32 염동소총 쌓여도 갑자기 광역기 맞으면 씹ㅋㅋㅋ 펼쳐보기▼ 왜그러니 2021-09-14 14:34:04 *수정됨 각서윤은 앞라인에 대신맞아줄 고기방패들이 있어야지 성능을 냄 소총이 중첩되면서 딜포텐이 터지는건데 문제는 각서윤이 적에게 맞으면 소총이 사라지는 대신에 각서윤에게 들어오는 대미지 반감되는 특성이 있는데 이러면 기껏 쌓아놨던 소총이 사라져서 딜이 안나옴 앞라인에 레지나나 카일같은 방벽으로 라인을 유지시켜서 중첩하던가 아이리 하운드같이 고기방패로 하던가 해야함 펼쳐보기▼ Cacao 2021-09-14 14:34:52 각힐데 튼튼한것만 믿고 무지성 힐데 서윤 박았었는데 이번챕터 깨면서 넘 힘들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겨우 다깼네;;;; [3] ydk 2021.09.14 152 0 에피7ㅇ은 지원소대도 잘데려가야되네 [2] 아티아티 2021.09.14 74 0 근데 카사 섭종전에 스토리 다 풀 수 있냐 [4] IRR 2021.09.14 102 0 스포 각시윤 장비 [12] 소나기나기 2021.09.14 293 0 자삭해도 소용없음 [8] 반갑노 2021.09.14 170 1 구인/구직 협력사구함 [1] 카사하는병신 2021.09.14 57 0 스포 진짜 공익 불쌍하네 [17] 우지다 2021.09.14 2059 53 좆같다 시이발........ 샷건 2021.09.14 57 0 오 처음으로 77위 달았다 ㅇㅇ 2021.09.14 43 0 근데 로자 잘굴리면 깨알같이 딜 잘넣네 Cacao 2021.09.14 36 0 번뇌? [1] 쿵쿵홍 2021.09.14 52 0 ✋질문 뉴비 추천인 및 도와줘!! [5] 헬마찌 2021.09.14 106 0 각성캐 다 110맹글었다 [2] 알만남 2021.09.14 74 0 스포 오 ㅋㅋㅋㅋ 처음본다 ㅇ거 [2] ㅇㅇ 2021.09.14 129 0 크레딧 어디서 파밍하농... [2] 안녕생선 2021.09.14 82 0 스포 난 얘 보자마자 7겜 보스생각나더라 [3] 날개그늘 2021.09.14 217 0 아니 이게뭐야?!! [5] 유나펀치 2021.09.14 114 -7 좆데 힐돌이로 변하면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9.14 44 0 남캐 각성이 3명이 있는데 ㅇㅇ 2021.09.14 68 0 스포 7지 초반에 나왔다가 바로 내다버린거같은 설정 [9] 호로로로롱 2021.09.14 217 0 농담 아니고 이거 자꾸 터짐 [8] ㅇㅇ 2021.09.14 122 0 나도 아라한이 될 수 있을까? [61] 불타는백두산 2021.09.14 2733 85 스포 솔직히 이번 챕터는 좆데가 맞는듯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09.14 111 -3 근데 각서윤이 만능이 아니더라 [9] Cacao 2021.09.14 140 0 스포 "시윤군, 자네 어머니로 한발만 빼겠네." [15] 참피대장 2021.09.14 2767 80 야! 주시윤 입벌려라..... [2] 룩딸놈 2021.09.14 92 1 공략 742 오토덱? 3별 베베파우 2021.09.14 828 0 타오바오나 헝앱 계정대행 해줄사람 있음? [2] 카이드 2021.09.14 159 0 스포 100% 올해 나올꺼 같지? [10] 라아슈아 2021.09.14 217 0 스포 미카 얘도 진짜 존나 웃기지ㅋㅋㅋㅋ [1] 날개그늘 2021.09.14 194 0 스포 미카<<<<<<<< [7] Irosis 2021.09.14 232 3 오랜만에 릴리 쓰다가 빵 터짐 ㅋㅋ [4] 마싯는감자칩 2021.09.14 150 0 이벤으로 좌표초기화 준적은 업지? [2] ㅇㅇ (120.50) 2021.09.14 63 0 카사의 장점) 메인 스토리가 좋다 [2] 주블 2021.09.14 73 0 지금 격전 버그있는거 아님? [7] ㅇㅇ 2021.09.14 125 6 ✋질문 함선 하나 더 어디서 먹음? [3] ㅇㅇ (121.129) 2021.09.14 98 0 스포 그래도 힐데 [2] 소나기나기 2021.09.14 126 1 에피소드 7 누군가에겐 구원이고 누군가에겐 나락 [3] 가으응 2021.09.14 83 0 아니 시발왜 픽업캐가 안나오고 딴게나오노? ㅇㅇ (175.203) 2021.09.14 48 -3 방갑습니다! [31] 큰혹뿔새 2021.09.14 1227 51 아 뉴비 컨소 들가서 격전 해야되나. [4] 밀로아 2021.09.14 91 0 소대짜는법좀알려주셈.... [9] ㅇㅇ 2021.09.14 75 0 카사의 장점 [2] 젓망겜 2021.09.14 83 0 "오해가 있는 것 같군" [5] 금은동태 2021.09.14 137 1 9만원면 기채 30뽑이였구나 내알아합니다 2021.09.14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4 14: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