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건 상대 이볼브원이 장비가 구렸던 거겠지? 고기먹고싶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4 작성일 2021-09-14 14:59:26 https://arca.live/b/counterside/34039192 2스택 이볼브였는데 분탕이랑 이프리트한테 개쳐맞고 녹아내림내 장비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거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샷건 2021-09-14 15:00:20 기록에서 상대 이볼 누르면 장비 나옴 펼쳐보기▼ 주블 2021-09-14 15:00:27 *수정됨 이볼브원은 어차피 탱템이 아니라서 녹아내리는 속도는 다 똑같음 2스택이면 이프한테 녹을만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시윤 각성하더니 왜이렇게 스윗해졌냐 [1] 안파래짐 2021.09.14 122 0 ✋질문 110렙 누구올릴까?? 톨미 2021.09.14 49 0 아니 말딸 애니보는데 씨발 ㅋㅋㅋㅋㅋ [6]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14 214 0 이번 에피7보고 걱정인거 있음 [4] 암드 2021.09.14 100 4 어둠의 채용게임! [2] FumikaP 2021.09.14 63 0 공략 7-4-4/744 4쫄작 1분30초 [2] ㅇㅇ 2021.09.14 1563 2 ✋질문 뽑기 질문 노가다겜좋아 2021.09.14 32 0 스토리 잘쓸수있으면서 [4] HeyHo 2021.09.14 104 0 에피8 나올때까지 무사할수있을까 [1] flaw 2021.09.14 63 0 펜릴소대 및 부사장 단체사진 [5] 카사석유게이 2021.09.14 113 0 아 에이미 또 어디 편성되있는건지 모르겠워 [2] 우치하루피 2021.09.14 77 0 나유빈 ㅈㄴ 귀여움... [1] 학개롱 2021.09.14 103 -2 스포 이번 7챕을 통해 알게된점 카사애니제작기원 2021.09.14 124 1 양하림 바니 쿼츠였네 글림픽 2021.09.14 52 0 아 오늘 좋았다 [2] 역시난 2021.09.14 67 0 막 뽕차가지고 좀 짧은 패러디 만화라도 그릴까 했는데 [1] 김케디 2021.09.14 71 0 스포 아 재밌었다~~ 근데 있잖아 [1] Q3 2021.09.14 147 0 스포 공익이 그럴만 함ㅋㅋ [2] Rhidelz 2021.09.14 140 1 건틀렛 각시윤 외형, 임팩트는 말할 것도 없고 스킬셋도 괜찮은데 [8] Ninomiya 2021.09.14 191 0 스포 황태자 외전 무조건 나올듯 [1] 가으응 2021.09.14 123 0 뻔한 올드씹덕 감성인데 카사만의 매력이 있다 [2] 도어누커 2021.09.14 261 7 공익은 성별 바껴도 공익이네 [1] HeyHo 2021.09.14 203 0 루크 써본 사람 있어?? 질문있음 [2] 샷건 2021.09.14 78 0 이건 상대 이볼브원이 장비가 구렸던 거겠지? [2] 고기먹고싶다 2021.09.14 124 0 각성 폐하 출시 시급함 ㅇㅇ (121.179) 2021.09.14 52 0 (재업) 이거 좆목임 확실함 [5] 붕의일족 2021.09.14 994 24 ✋질문 손리세해서 각성캐 먹을수 있음? [9] Aahi 2021.09.14 125 0 각시윤 PVE 템 뭐줌 [1] ㅇㅇ (58.239) 2021.09.14 151 0 근데 솔직히 공익 [4] 턱턱툭탁 2021.09.14 81 1 슬슬 미카 버프 받을때가 온거같은데 [2] 내알아합니다 2021.09.14 89 0 스포 공익이 이젠 공익이라고 부르면 안되겠다 [9] 김케디 2021.09.14 225 8 카운터사이드:ReDive 예상..... [2] ㅇㅇ 2021.09.14 136 0 채용권 비틱 2분전 [2] ㅇㅇ 2021.09.14 50 0 벌써 건에 각시윤 투입되넹 [1] ㅇㅇ (175.203) 2021.09.14 86 0 솔저 덱 맞추고 싶은 늒네인데 무슨 조합이 제일 쌔? [9] TarsPiro 2021.09.14 140 0 스포 근데 이번에 발키리 떡밥 더 나왔잖아 [3] Cacao 2021.09.14 218 3 스트레가 머그컵 구매함 [4] 오새린 2021.09.14 156 4 좆되부렀네 [2] 수타 2021.09.14 90 0 격전지원 시즌마다 돌아오는 이터보급~~! [2] 토깡이 2021.09.14 111 3 새로 나온 브금이 몇개지 ㅇㅇ 2021.09.14 43 0 내친구 단테에 셋바 다박았다는데 [5] HeyHo 2021.09.14 130 0 스포 나유빈 이새끼... [1] 밥은먹고다니냐 2021.09.14 169 2 랭전 복커 플4찍은 소감 고기먹고싶다 2021.09.14 30 0 최근에 너무 그림을 안그림 [4] 쿵쿵홍 2021.09.14 75 0 스포 근데 그 [7] 턱턱툭탁 2021.09.14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4 15: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