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육익은 왜 동사무소에서 일하는거야? Zinm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5 작성일 2021-09-16 13:28:48 https://arca.live/b/counterside/34173335 뭐 신분 감추려고 한다기엔 솔직히 영 비효율적인데셋밖에 없는(일단은) 비밀결사중 두명이 민원인 상대하고 있으면 음모는 언제 꾸미고 계략은 언제부리며 겐세이는 언제넣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2월유입 2021-09-16 13:30:23 전에 본 어떤 만화중에 자기가 원하는 인적사항 정보같은거 파악하려고 공무원 일 하면서 밤에는 그 인적사항으로 범죄? 다크 히어로? 비슷한거 하는 거 있었는데 잘 안봐서 기억이 안남 펼쳐보기▼ 2월유입 2021-09-16 13:31:17 아무튼 공무원 일 하면서 얻는 공공정보로 뒤에서 뭔짓거리 하던 만화 있었음 근데 뭔지 기억이 안 난다... 펼쳐보기▼ Zinma 2021-09-16 13:33:50 근데 유빈이나 일하는 동사무소에서 카운터 인적사항 취급할것 같진 않아요 펼쳐보기▼ 2월유입 2021-09-16 13:34:28 2월유입 2021-09-16 13:35:46 *수정됨 근데 애초에 공익이나 이지수처럼 신원이 불분명한 사람들이 동사무소에서 일하는것부터가 관리자로부터 모종의 조력을 받고있는 거 아닐까? 즉 업무를 처리하는 척 하면서 공무원 아이디(사실은 보안등급이 높음)로 전산망으로 인재나 사건을 파악한다든가 펼쳐보기▼ ㅇㅇ (175.121) 2021-09-16 13:33:25 삭제 수정 이지수는 그냥 나유빈호위라서 따라온거뿐이고 실질적으로는 나유빈이 대신다해주니까 나유빈의 목적이 주이유인거같은데... 사기업은 도중에 조퇴하기가힘들고 동사무소가 좀 외진곳같으니 일이 정해져있어서 금방하고 원하면 조퇴할수있어서그런거 아닐?지? 펜릴때부터 나유빈은 행정업무를 잘했어서 작은규모 동사무소업무정도면 두명분 금방할거같긴한데 펼쳐보기▼ Zinma 2021-09-16 13:34:24 아니 내말은 나유빈 같은얘가 굳이 직업을 가질 필요가 있냐 하는거지 설마 공무원 월급으로 비밀결사 운영하는건가 ㅋㅋ 펼쳐보기▼ ㅇㅇ (175.121) 2021-09-16 13:37:16 삭제 수정 아 잘못읽었노 ㅋㅋ...ㅎㅎ...ㅈㅅ! 말그대로 비밀조직이니까... 아무일 안할수는 없고 걍 의심사지않도록 자기기준 누가 물어봐도 적당히 둘러댈수있는 쉬운일하나골라서 하는거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중첩에 정보소모좀 없애줘 ㄲㅋㅋㅋ [1] ㅇㅇ (120.50) 2021.09.16 76 0 옌아가 스충이었지? [2] 고망호 2021.09.16 98 0 7지역 그 놈으로 콘 만들면 큰일남? [4] 익명 2021.09.16 104 0 ld플레이어로 돌리니까 [2] 세포 2021.09.16 117 0 노꼴갑 검찰에 송치됐노 [11] 턱턱툭탁 2021.09.16 208 0 각한솔은 진짜 개씹사기로 나올것같다 [4] 엿이나처무라 2021.09.16 93 0 스포 솔직히 지금 콘문학에 나오는 성격이면 [5] 꼬리를문뱀 2021.09.16 166 0 완전회피라는게 대체 뭐야 [3] ㅇㅇ (182.228) 2021.09.16 110 0 미야 강간해도 됌? [3] ㅇㅇ 2021.09.16 102 0 ''루크레시아, 작전 성과를 보고하도록'' [5] flaw 2021.09.16 150 7 스포 신캐이름말고 나라이름도 기억안남 [14] Ludovicus 2021.09.16 182 0 다이브 50층 난이도 왜이럼? [1] 빨래 2021.09.16 171 0 스포 솔직히 이거 나올때 이미 반쯤 세탁됨 월광 2021.09.16 250 0 님들 장비소재는 어디서 파밍해야댐 [4] ㅁㄹ 2021.09.16 89 0 내가 신기한거 알아옴!! [2] 가으응 2021.09.16 55 -1 건틀렛 이기 뭐노 상자새끼 2021.09.16 71 0 딸배 좆사기 같은데 [4] loo 2021.09.16 157 0 아....넬슨 안살려고 했는데 ㅋㅋㅋㅋ [2] 진실의문 2021.09.16 120 0 스포 에피7 스포)???:이봐 평민들 [5] 유나펀치 2021.09.16 583 4 뉴디트 엔터 레이크 몰루 4개면 충분해? [4] ㅇㅇ (120.50) 2021.09.16 98 0 이제 퇴근했다.. 람네 2021.09.16 59 0 메이즈 회피 쓰나? [2] 열상 2021.09.16 75 0 근데 육익은 왜 동사무소에서 일하는거야? [8] Zinma 2021.09.16 165 0 창작 스포)이녀석들.... 흘리지 말고 먹거라! [28] 비질란테 2021.09.16 3922 125 좆뉴비 드디어 오퍼레이터 해금했는데 [3] djin70 2021.09.16 137 0 일섭 베타 열렸었구나 [4] OwoM 2021.09.16 131 0 근데 각성 주시윤이 나왔다는건 [3] ㅇㅇ 2021.09.16 118 0 진짜 병신을 다만들어놨네 ㅋㅋㅋㅋ [4] 가으응 2021.09.16 146 0 나를 변태라고 불러줄래? [2] ㅇㅇ 2021.09.16 70 0 구글에 등록된 게임들 중에 가끔 표지 사기 치는 게임이 있더라 [2] 극한의가능충 2021.09.16 69 0 개좆데 기존일러가 20년전이였던거임 [2] Badfinger 2021.09.16 159 0 각시윤 메메골골 스충셋에 골디쪽 부옵 지피감 맞춰줬는데 [2] 베론 2021.09.16 142 0 완전회피 cc기 먹혀? [2] ㅇㅇ (14.40) 2021.09.16 88 0 창작 ???:알렌경....내이름이 그렇게 외우기 힘든가? [30] ㅇㅇ 2021.09.16 1749 64 건틀렛 진짜 너무 상쾌하다ㅋㅋ [3] ㅇㅇ 2021.09.16 150 0 내 카사콘도 곧 사라진다구.... Q3 2021.09.16 72 0 카사가 확실히 대중적으로보면 유치한 내용일 순 있는데 [4] ㅇㅇ 2021.09.16 167 1 아쉽게도 까먹었구나 가으응 2021.09.16 69 0 몇페이즈이내 공략이런건 걍 두번하는게 편하네 ㅇㅇ (120.50) 2021.09.16 42 0 스포 "음? 이게 뭘까요?" [14] 클러스트 2021.09.16 1508 59 난 카사 하나만 하는것도 힘들던데 [7] 내셔널아나키즘 2021.09.16 175 -2 어린이 모델 때문에 고통 받는 놈 [1] 극한의가능충 2021.09.16 150 0 고레가 겐지츠... [1] 열상 2021.09.16 85 0 스포 주시윤입장에선 ㅇㅇ (175.121) 2021.09.16 10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6 13: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