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7깨고 카사뽕차서 귀찮아서 던져놓은 다이브 퇴근하고 미는데


풀오토덱 자꾸 터져서 지원소대에 각시윤 넣어봤더니 겨우 뚫리더라


주시윤님 날가져요 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