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한솔은 진짜 개씹사기로 나올것같다 엿이나처무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2 작성일 2021-09-16 13:31:29 https://arca.live/b/counterside/34173535 각한솔은 분명 필수캐로 나올것같음에7 집빌처럼 부활 스킬 있을듯함부활 이후 더 강해지는것도 있을것같고그리고 안두인처럼 성기사 스킬도 무조건 있을듯이젠 그 분의 시대가 다가왔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183.98) 2021-09-16 13:32:01 삭제 수정 등장시 조디악나이츠 소속 최대 세명 흡수 펼쳐보기▼ 엿이나처무라 2021-09-16 13:32:24 슽헤잌흐 2021-09-16 13:32:38 엿이나처무라 2021-09-16 13:32:4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좋은거 같은데 [5] 세포 2021.09.16 128 0 스토리 왜 재밌냐 [7] ㅇㅇ 2021.09.16 92 0 루시드 다음에 패스는 분명 일반ssr 호라이즌이다 진실의문 2021.09.16 57 0 지금 화나는점이 [6] 샤오린사랑해 2021.09.16 115 2 양하림은 일본이름 뭐야 [4] ㅇㅇ (120.50) 2021.09.16 180 0 이 정도면 카챈 이상성욕 아니냐 [13] 굽네바사삭 2021.09.16 160 7 CoW랑 CoT가 뭐임? [4] IRR 2021.09.16 273 0 솔직히 콜로서스가 멋있긴 함 내셔널아나키즘 2021.09.16 69 0 스포 황태자 존나 호감이긴 하다 dwsss 2021.09.16 103 0 넬슨 스킨 안사고 기채권 삼 [1] ㅇㅇ 2021.09.16 76 0 아니 씨발 이거 판정 왜이럼? [24] ㅇㅇ 2021.09.16 1294 40 이번 클로디아 스킨이 좋은게 웬만한 배경은 다 어울리더라 [6] 렘딘 2021.09.16 370 3 스포 솔직히 걔 플레이어블로 나오면 뽑을거 같음 [5] 역시난 2021.09.16 154 0 이번패치는 각시윤보다 넬슨 스킨이 진국인듯 [4] 청안아이 2021.09.16 136 0 이벤트맵안열렸을땐 이터 어디다써야댐?? [6] ㅇㅇ (119.196) 2021.09.16 112 0 뭐임 심층 지부다이브 너프 됐었음? [2] ㅇㅇ 2021.09.16 125 0 추잡한 말 전수해주세요 [5] ㅇㅇ 2021.09.16 108 0 각시윤 템어캐맞춰줘야댐? [9] ㅇㅇ (119.196) 2021.09.16 194 0 중첩에 정보소모좀 없애줘 ㄲㅋㅋㅋ [1] ㅇㅇ (120.50) 2021.09.16 76 0 옌아가 스충이었지? [2] 고망호 2021.09.16 98 0 7지역 그 놈으로 콘 만들면 큰일남? [4] 익명 2021.09.16 104 0 ld플레이어로 돌리니까 [2] 세포 2021.09.16 117 0 노꼴갑 검찰에 송치됐노 [11] 턱턱툭탁 2021.09.16 207 0 각한솔은 진짜 개씹사기로 나올것같다 [4] 엿이나처무라 2021.09.16 92 0 스포 솔직히 지금 콘문학에 나오는 성격이면 [5] 꼬리를문뱀 2021.09.16 166 0 완전회피라는게 대체 뭐야 [3] ㅇㅇ (182.228) 2021.09.16 110 0 미야 강간해도 됌? [3] ㅇㅇ 2021.09.16 102 0 ''루크레시아, 작전 성과를 보고하도록'' [5] flaw 2021.09.16 150 7 스포 신캐이름말고 나라이름도 기억안남 [14] Ludovicus 2021.09.16 181 0 다이브 50층 난이도 왜이럼? [1] 빨래 2021.09.16 170 0 스포 솔직히 이거 나올때 이미 반쯤 세탁됨 월광 2021.09.16 250 0 님들 장비소재는 어디서 파밍해야댐 [4] ㅁㄹ 2021.09.16 89 0 내가 신기한거 알아옴!! [2] 가으응 2021.09.16 55 -1 건틀렛 이기 뭐노 상자새끼 2021.09.16 71 0 딸배 좆사기 같은데 [4] loo 2021.09.16 157 0 아....넬슨 안살려고 했는데 ㅋㅋㅋㅋ [2] 진실의문 2021.09.16 120 0 스포 에피7 스포)???:이봐 평민들 [5] 유나펀치 2021.09.16 583 4 뉴디트 엔터 레이크 몰루 4개면 충분해? [4] ㅇㅇ (120.50) 2021.09.16 98 0 이제 퇴근했다.. 람네 2021.09.16 59 0 메이즈 회피 쓰나? [2] 열상 2021.09.16 75 0 근데 육익은 왜 동사무소에서 일하는거야? [8] Zinma 2021.09.16 165 0 창작 스포)이녀석들.... 흘리지 말고 먹거라! [28] 비질란테 2021.09.16 3921 125 좆뉴비 드디어 오퍼레이터 해금했는데 [3] djin70 2021.09.16 137 0 일섭 베타 열렸었구나 [4] OwoM 2021.09.16 1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6 13: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