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코핀 컴퍼니가 원래 대기업이었잖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1 작성일 2021-09-16 13:52:23 https://arca.live/b/counterside/34175131 클리포트 게임에서 힐데 런 -> 구관리국 멸망 -> 힐데 돌아와서 코핀 컴퍼니 합류 -> 또 런 -> 좆소회사로 전락 -> 머신갑 취임이거 맞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방연 2021-09-16 13:53:21 머기업은 아니었을걸 안그래도 좆소였는데 힐데런해서 파산직전 좆좆소된거임 펼쳐보기▼ xile 2021-09-16 13:55:19 *수정됨 힐데원툴급 나름 ㄱㅊ은 중소기업이었다가 런하고 블랙된경우임 펼쳐보기▼ Jin 2021-09-16 13:56:55 구관리국 멸망 후 이수연이 회사 세움 -> 힐데가 4종 크라켄 잡고 넘버링 테스크포스 됨 -> 대기업??? -> 힐데 런 -> 회사 거덜남 -> 머신갑 취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황태자 하니까 [2] ㅇㅇ 2021.09.16 150 0 모네 릴리 10살만 먹여줘 [4] 참피대장 2021.09.16 99 0 함선 우선순위가 어케되냐 [6] ㅇㅇ 2021.09.16 142 0 스포 "뭐야 당신은?" [12] 클러스트 2021.09.16 1356 39 ?????:저도 봐주세요 [7] 유나펀치 2021.09.16 125 2 744 왜도는거임? [5] ㅇㅇ 2021.09.16 182 0 제 8장은 언제나옴? [4] ㅇㅇ 2021.09.16 98 0 그새끼 문학 왤케 많이 나오냐 [1] ㅇㅇ (1.238) 2021.09.16 95 0 스포 퀸도 근데 좀 안쓰럽네 [8] ㅇㅇ 2021.09.16 287 6 지수는 출격기도 오지게 줬구만 어째서... [3] diqkf운터 2021.09.16 110 0 좋은 단체사진이네 [4] 딸기맛슈나 2021.09.16 128 5 각시윤은 pv가 화려한거 치곤 성능이 [6] ㅇㅇ (120.50) 2021.09.16 243 0 메이즈무기 멈춰 달려 [5] 형제철물 2021.09.16 159 0 뭘 먼저 키울까요 [7] 샤오린사랑해 2021.09.16 114 0 스캐빈저 다이브 스토리 지금도 다이브 밀면 볼수 있는 거임? [6] jjjj 2021.09.16 96 0 클로 시작하는 애들은 대부분 꼴리던데 [8] 오새린 2021.09.16 199 0 헐 이거 뭐임 [2] 늒네조무사 2021.09.16 129 0 스포 진짜와 가짜 [1] 클러스트 2021.09.16 147 1 이새끼 이름 콜로서스 아니야? [4] 내셔널아나키즘 2021.09.16 156 0 스포 리스닝리스닝 아이캔트리스닝 [5] flaw 2021.09.16 129 6 스포 너네가 자꾸 그러니까 나까지 헷갈리잖아 [8] 불타는백두산 2021.09.16 163 0 흑인이 울면? [2] 참피대장 2021.09.16 76 0 롤하면서 주시윤 테마 들으니까 존나 좋다 날개그늘 2021.09.16 66 0 코핀 컴퍼니가 원래 대기업이었잖아? [3] ㅇㅇ 2021.09.16 121 0 스포 솔직히 다들 알고 있지? [11] ㅇㅇ 2021.09.16 233 1 근데 얘 이름 진짜 뭐임? [4]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9.16 112 0 늒비 건틀장비 조진거같다 [2] ㅇㅇ 2021.09.16 143 0 창작보고 개추박는거 계속까먹네 [8] flaw 2021.09.16 785 44 스포 개웃기네 [39] 클러스트 2021.09.16 1681 47 계장님 리워크 해주기는 할까 [2] 라익스가드 2021.09.16 76 0 내가 생각하는 각성 출격 원탑 [18] 힐데져아 2021.09.16 231 0 제발 각성 로자리아 빨리 나왔으면 [2] 마싯는감자칩 2021.09.16 156 0 스포 에피7 스포)최단퇴물년 [2] 유나펀치 2021.09.16 396 2 부먹충은 배신자야 [2] ㅇㅇ 2021.09.16 88 2 스포 솔직히 7챕은 [1] dwsss 2021.09.16 147 0 메공속,메스충이라고 부르고 싶다 진실의문 2021.09.16 85 0 시발 오픈채팅 꼬라지 왜이럼? [3] 오징어다리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16 249 0 그래서 노란놈이 클레입니르지? [3]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9.16 142 1 필살! 황태자 스트라이크! 가으응 2021.09.16 86 0 일룡인 드디어 전당5 깻다.. [4] 이롭 2021.09.16 120 2 스포 솔직히 7챕하고 시간지나면서 느낀건데 [1] ㅇㅇ (118.40) 2021.09.16 181 0 카붕이들 캐릭터 이미지 조지는데 재능있는듯 [4] 불타는백두산 2021.09.16 127 2 챌 3-10보상 좋음? [1] ㅇㅇ (120.50) 2021.09.16 46 0 오 [1] ㅇㅇ 2021.09.16 43 2 짤 꼴리면 자러 감 [2] Meridian 2021.09.16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6 13: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