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훈이 전당5에서 필요한줄 모르고 안뽑고있어서 피눈물 흘리다가 선택권으로 대려와서 드디어 깻다 ㅠㅠ



근데 아직 스충탬 이랑 스팩트럴탬인가 암튼 장비 부족해서 탬바꿧다 꼇다하는거 너무 귀찮을듯...













그와중에 카일웡 딜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