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태자 전하 말하기 너~무나 황송하옵니다만 이 결계는 저희의 힘으로는 절대 부술 수 없군요

그래서 짐이 이것과 성교를 해야 한다는 말이냐?
그런 파렴치한짓을 짐에게 명령하는것이냐?
아주 잔학무도하고 예절이라곤 찾아 볼 수도 없는 야만을 넘은 무지로다!

어찌 인간이 짐승과 성교를 한 단 말이냐?

황태자 전하 말하기 너~무나 황송하옵니다만 이 결계는 저희의 힘으로는 절대 부술 수 없군요

그래서 짐이 이것과 성교를 해야 한다는 말이냐?
그런 파렴치한짓을 짐에게 명령하는것이냐?
아주 잔학무도하고 예절이라곤 찾아 볼 수도 없는 야만을 넘은 무지로다!

어찌 인간이 짐승과 성교를 한 단 말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