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귀여움 대결 아이리 vs 나이엘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5 작성일 2021-10-03 03:07:07 https://arca.live/b/counterside/35327103 여기서 아이리를 고르는 놈은 없겠지?무조건 나이엘이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나도줘 2021-10-03 03:07:35 스피라가더귀여움 펼쳐보기▼ 늒네 2021-10-03 03:07:42 아이리 압승 펼쳐보기▼ 평선이 2021-10-03 03:14:16 아이리님 찬스 ~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왜 창씨개명 이라구 하는지 모르겟음 [4] 컨섹 2021.10.03 185 1 근데 애니가 나오긴할까 [2] 엘빅이 2021.10.03 108 -5 카사 애니 만드는건 좋은데 오리지널 스토리 안햇으면 좋겟음 [1] 꿀때지 2021.10.03 119 0 진짜 일섭 홍보할때 스포 안되는 선에서 [1] 밥은먹고다니냐 2021.10.03 90 0 ✋질문 ?님들 질문있습니다 [3] 이리스에요 2021.10.03 97 0 카사애니가 진짜 나온다 쳐도 한국어더빙 안해줘도 상관없었음 [7] 엘빅이 2021.10.03 193 -7 에델존니꼴림;; [3] 부타군 2021.10.03 108 0 일섭 오픈할때쯤 우리 2주년 쇼케이스나올듯 1q2w3 2021.10.03 41 0 릴리게이 남탕 찍는건 아무도 뭐라안하네 [3] 토깡이 2021.10.03 121 0 카사도 가끔 지웟다가 재설치 마려운데 [2] 꿀때지 2021.10.03 82 0 선별 누구받을까 ? ? [12] ㅇㅇ 2021.10.03 123 0 일섭흥행해서 일본어애니나왔을때 한국어더빙없다고 [31] ㅇㅇ 2021.10.03 2047 60 카사 일본 포지션이 소전 포지션 될거같음 [2] ㅇㅇ 2021.10.03 184 0 생각해보면 일섭 겨울에 오픈이라는데 1q2w3 2021.10.03 59 0 본인 두번쨰 쓰알함선 정함 [3] 오직제리만 2021.10.03 74 0 카사는 단또하는 짤 없나요 [5] 꿀때지 2021.10.03 117 0 카사 해외출시 큰 문제가 있음 [5]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3 161 0 챌4 부터 좀 빡세지나? [8] 샤오린사랑해 2021.10.03 117 0 이거 머받아야댐 ?? [9] ㅇㅇ 2021.10.03 134 0 일본쪽은 트위터마케팅이 되게 중요해보이던데 [4] 꿀때지 2021.10.03 203 0 어려움22 공략법있니 [6] 수산시장 2021.10.03 102 0 창씨개명도 한국에서나 그런거지 [1] 샤오린사랑해 2021.10.03 152 0 귀여움 대결 아이리 vs 나이엘 [3] ㅇㅇ 2021.10.03 95 0 홈플러스 오지마 [4] ㅇㅇ 2021.10.03 147 1 그냥 일섭 짹짹이 가서 영업 뛰어라 ㅇㅇ (175.203) 2021.10.03 116 0 아~ 아 프룸 2021.10.03 56 -1 일섭 카일은 열혈FM군인 캐릭인가요? [1] 꿀때지 2021.10.03 153 0 일섭에서 대히트치면 [5] 마술붓 2021.10.03 273 2 할거 없는 게이들아 13시에 길티 방송 봐라 [2] 크리스피크림 2021.10.03 123 0 또 추잡한 천박글 쓰고 싶어졌다 [4] 이루카 2021.10.03 119 2 아인 츠바이정도면 일본에서 먹힐만한데 샤오린사랑해 2021.10.03 106 0 일섭 cbt면 아직 모르는거네 [2] 왕소라 2021.10.03 187 0 일섭 반응 이런식으로 생각해보면 반응시원찮은거 이해가지 [3] 꿀때지 2021.10.03 248 2 일섭카일 목소리 굵고 우렁찬거는 진짜 적응안되네 ㅋㅋㅋ [3] 색인 2021.10.03 137 0 맛점에 입대 떡밥 괜찮겠습니까? [17] 카사는질병이ya 2021.10.03 1181 54 에바는 왠지모르게 진자 볼맘안들던데 [3] 꿀때지 2021.10.03 130 1 오랜만에 카사 복귀하니까 갓겜임 ㅋㅋ [3] 유스티아나 2021.10.03 143 1 카우보이비밥 <~~~~ 오랜만에볼가 [5] 꿀때지 2021.10.03 100 0 일본에 페도 많으니까 이거도 뿌리자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3 169 2 근데 진짜 카사데흥행해서 뭔가 많이추가되어도 [27] ㅇㅇ 2021.10.03 207 0 힐데...스트라이크!!! [1] 1286437 2021.10.03 106 2 얼리버드기상 [1] 마술붓 2021.10.03 398 0 일본은 남캐 별로 안좋아하고 그런거없나? [2] 색인 2021.10.03 1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3 03: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