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뭐 십닥물 수출할때 그짝에 맞게 이름 바꾸는거 현지 시장 노릴거면 당연한 수준의 현지화인거 아닌가
일본 현지 씹닥에 반한감정 잇는 애들이 깨나 대는데 그런 애들 상대로라도 장사 할라면 현지화 하긴 해야지
머 데챠아앗 처럼 걍 대놓고 일본 생각만 한것두 아닌대

뭐 십닥물 수출할때 그짝에 맞게 이름 바꾸는거 현지 시장 노릴거면 당연한 수준의 현지화인거 아닌가
일본 현지 씹닥에 반한감정 잇는 애들이 깨나 대는데 그런 애들 상대로라도 장사 할라면 현지화 하긴 해야지
머 데챠아앗 처럼 걍 대놓고 일본 생각만 한것두 아닌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