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때 사고안쳐서 적당히 순항하며
그냥저냥 평타치면서 짤만 계속 나와도 대성공


오버히트도 그렇고 블루아카이브도 그렇고
뭐가 문제인지
오픈 당시에 접속문제가 엄청 심각하게 일어나서
유저이탈 장난아니엿엇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