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픈때 사고안쳐서 적당히 순항하며
그냥저냥 평타치면서 짤만 계속 나와도 대성공
오버히트도 그렇고 블루아카이브도 그렇고
뭐가 문제인지
오픈 당시에 접속문제가 엄청 심각하게 일어나서
유저이탈 장난아니엿엇움

오픈때 사고안쳐서 적당히 순항하며
그냥저냥 평타치면서 짤만 계속 나와도 대성공
오버히트도 그렇고 블루아카이브도 그렇고
뭐가 문제인지
오픈 당시에 접속문제가 엄청 심각하게 일어나서
유저이탈 장난아니엿엇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