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대표님 이새끼들 지금 애니얘기하고있는데요?
추천
5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8
작성일
댓글
[6]
늒네
ㅇㅇ
나도줘
물룽이
ㅇㅇ
ㅐ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애니 출시한다고?
[3]
77
0
애니를 만들거면 제대로 만드는게 낫긴한듯
44
0
싸이버거
[5]
78
0
근데 카사 슬슬 스토리 더빙 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4]
136
0
넥슨 요즘 종합엔터회사 노리던데
67
0
왠 애니화 떡밥
[4]
101
0
카사 애니 제작사는 무난하게 본즈 정도가 좋을거 같음
61
0
카사 애니떡밥은 카사오락관이냐 오피셜이냐
[9]
126
0
아침에 일어나는데 이런 애가 뽀뽀해주는거임
[7]
133
0
카사 애니화하면 1쿨은 나이트까지나올듯
[5]
103
0
난 애니 나오는 것만으로도 좋은데
44
0
릴리 일본유행어쓰는거 듣고싶음
[5]
101
0
카사는 애니화하기 좋은데 그걸 어디맡기나는것임
[2]
63
0
소신발언)이름 바꾼 거 잘했다고 생각함
[1]
166
1
애니까진 꿈도 안꾸는데 야짤이나 좀 나왔으면
[2]
87
0
로컬라이징은 상관없지만
[13]
155
0
근데 일섭 오픈햇는데 정작
[4]
167
1
저는요 ㅋㅋ
[1]
50
0
접대버프를 받은 핑챙과 2단계 모더
[4]
90
0
난 금태가 진짜 개씹덕이란거에 희망걸어본다
65
0
ㅋㅋ 원신 로컬라이징 발번역으로 유명함
[9]
357
1
와 에델 왤케 사기임
[6]
163
0
애니는 됐고 예정된 pv만 좀 잘나왔으면
[2]
74
0
대표님 이새끼들 지금 애니얘기하고있는데요?
[6]
108
5
각힐도 평타칠때마다 5% 실드 받도록 상향하고
[3]
95
0
근데 금태가 개씹덕이라 자기컨텐츠애니
64
0
애니만 나와도 감지덕지임
[2]
76
0
사실 직원의 구조신호가 아니였을까?
[3]
145
2
이런 씹
50
0
대표님 이새끼들 지금 애니얘기하고있는데요?
[2]
112
0
로컬라이징 이름 바뀐다고 ㅈㄹ 하는 놈들 특징
[16]
260
8
절망회로 미리 돌려놔야 덜아픔
[4]
93
1
좆됨 불났나봐 타는냄새 존나 남
[1]
100
0
카바
[6]
132
1
일섭에서 흥해는걸 기대헐게 아니구 망하지않는걸 기대해야
[6]
171
0
스포
다이브 50층까지 다밀고 궁금한거 있는데
[5]
166
0
창작
야한 몸으로 유혹하는 유나
[38]
4179
59
할로윈은 세라펠하고 유나만 지를듯
[2]
93
0
"자, 따라해보세요"
[9]
132
2
심화는 60렙에 열리나?
[1]
48
0
난 로컬라이징 좋아해서 타섭갈때 이름바뀌는건 상관업느데
[6]
161
0
카사애니 얘기하는애들 웃긴점
[2]
136
0
건틀렛
다음 시즌 부터는 각힐 같은 디펜더가 좀더 강해지겠네
[2]
111
0
일섭 나온다고 행복회로 과열하노
[2]
128
0
제 친구의 친구의 섹파의 불륜상대의 아버지의 친구가
120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