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애니 출시한다고? 가으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6 작성일 2021-10-03 03:31:59 https://arca.live/b/counterside/35328242 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지붕 2021-10-03 03:32:15 늒네 2021-10-03 03:32:22 리플레이서 극장판까지 만들어준다고 펼쳐보기▼ 젖은항상옳다 2021-10-03 03:32:48 각시윤 스토리에서 다들 울었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건틀렛포인트로 커리지크라운 2개 샀는데 옵션 돌려? [8] ㅇㅇ (218.239) 2021.10.03 133 0 아 격전안했는데 달고나좋아 2021.10.03 44 0 뜸금 없이 카사 유치원이 애니화 되면 어떻함? [10] ㅇㅇ 2021.10.03 147 0 카사 유저층이 죄다 인싸라 애니는 힘들듯.... [4] 폴리네시아 2021.10.03 102 0 ㄹㅇ 어디서 퍼진말인지 머르겟는거 = 일본인들은 돈찍누pvp겜 안좋아한다 [8] 꿀때지 2021.10.03 168 0 애니회사 유포터블 찾아보니 지옥이다 [6]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3 120 0 전당4-5는 왜 전복나지 [3] Nuubi 2021.10.03 68 0 시그마 너무 귀엽다 [4] SeoRin 2021.10.03 80 0 뭔데 또 애니떡밥임 [3] 보노본호 2021.10.03 71 0 넥슨은 한국의 소니가 되어야함 ㅇㅇ 2021.10.03 46 0 근데 일본도 pvp겜 좋아함? [12] 쥬브나일 2021.10.03 187 0 꿈 깨라고!!!!! [2] 에고사 2021.10.03 74 0 ㄹㅇ 카사 애니 오리지날 스토리 [3] 꿀때지 2021.10.03 115 0 모더 전멸빔 에바야 [8] 힐데져아 2021.10.03 107 0 미호요코리아 번역 걍 조선족 갖다씀 [3] 나도줘 2021.10.03 118 0 원래 스토리 더빙 그닥 선호하지 않았는데 [3] 프룸 2021.10.03 101 1 만약 카사애니 나오면 누소 2021.10.03 38 0 애니만들거면 동우애니메이션이지 TLCrow 2021.10.03 45 0 국산 게임 애니화 희망편.JPG [2] ㅇㅇ 2021.10.03 230 0 스포 스토리풀더빙있었으면 여기 어케됨? [3] ㅇㅇ 2021.10.03 120 0 오늘로 커리지시즌이 막을 내리는구나 [3] 경구 2021.10.03 93 0 기대컨해라 1q2w3 2021.10.03 23 0 짱섭에서만 대박 터져도 젖은항상옳다 2021.10.03 57 0 카사 애니 출시한다고? [3] 가으응 2021.10.03 76 0 애니를 만들거면 제대로 만드는게 낫긴한듯 샤오린사랑해 2021.10.03 44 0 싸이버거 [5] ㅇㅇ 2021.10.03 78 0 근데 카사 슬슬 스토리 더빙 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4] 서현 2021.10.03 135 0 넥슨 요즘 종합엔터회사 노리던데 1q2w3 2021.10.03 67 0 왠 애니화 떡밥 [4] 지붕 2021.10.03 101 0 카사 애니 제작사는 무난하게 본즈 정도가 좋을거 같음 ㅇㅇ 2021.10.03 61 0 카사 애니떡밥은 카사오락관이냐 오피셜이냐 [9] TLCrow 2021.10.03 126 0 아침에 일어나는데 이런 애가 뽀뽀해주는거임 [7] 비질란테 2021.10.03 133 0 카사 애니화하면 1쿨은 나이트까지나올듯 [5] 꿀때지 2021.10.03 103 0 난 애니 나오는 것만으로도 좋은데 달고나좋아 2021.10.03 44 0 릴리 일본유행어쓰는거 듣고싶음 [5] ㅇㅇ 2021.10.03 100 0 카사는 애니화하기 좋은데 그걸 어디맡기나는것임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3 63 0 소신발언)이름 바꾼 거 잘했다고 생각함 [1] ㅇㅇ 2021.10.03 166 1 애니까진 꿈도 안꾸는데 야짤이나 좀 나왔으면 [2] 쥬브나일 2021.10.03 87 0 로컬라이징은 상관없지만 [13] 금은동태 2021.10.03 155 0 근데 일섭 오픈햇는데 정작 [4] 컨섹 2021.10.03 167 1 저는요 ㅋㅋ [1] 프룸 2021.10.03 50 0 접대버프를 받은 핑챙과 2단계 모더 [4] 힐데져아 2021.10.03 90 0 난 금태가 진짜 개씹덕이란거에 희망걸어본다 ㅇㅇ 2021.10.03 65 0 ㅋㅋ 원신 로컬라이징 발번역으로 유명함 [9] 꿀때지 2021.10.03 357 1 와 에델 왤케 사기임 [6] 수산시장 2021.10.03 1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03 0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