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애니 제작한다면 여기라고 해서 찾아봄
작화부터 연출 시나리오 최상인데 그거 어떻게 가능하냐니까 잠을 안잔다고함 이거 공식발언임
게다가 회사옆에 병원 있다고함
150여명으로 갈아서 만드는 회사랴고함
평균수면시간 3시간이라고함
카사 애니 제작한다면 여기라고 해서 찾아봄
작화부터 연출 시나리오 최상인데 그거 어떻게 가능하냐니까 잠을 안잔다고함 이거 공식발언임
게다가 회사옆에 병원 있다고함
150여명으로 갈아서 만드는 회사랴고함
평균수면시간 3시간이라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