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애니 제작한다면 여기라고 해서 찾아봄

작화부터 연출 시나리오 최상인데 그거 어떻게 가능하냐니까 잠을 안잔다고함  이거 공식발언임


게다가 회사옆에 병원 있다고함


  150여명으로 갈아서 만드는 회사랴고함

평균수면시간 3시간이라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