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카사야 스토리가 큰 줄기 하나니까상관없는데

예에에에에에에전에 다캐충 권장하던 클좆에서 스토리 풀더빙 존나 선전때리면서 막상해보면

죄다 스토리 복붙이라서
씨발 존나 귀찮네하면서 다 스킵했던적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