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자피 계약 허벌이니

해외 다른 퍼블리셔들도 계약하기 무난할테고



또 스비입장에서도
각 국에서 콜라보 뭐해달라해달라 할때 그거 다 새로 만드는거보다
한번 만들어놓은 길티 콜라보로 모든 외국섭 우려먹는게 훨씬 가성비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