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4컷 원작 개그만화 같은건

에피 이어붙여서 20분간 보는거 진짜 괴로움

딱 5분짜리 숏애니로 짧은호흡에 전개도 빨리빨리 돌아가는게 좋지

4컷을 20분짜리로 만들다보니
호흡 존나 늘어지고 내용뻔히아는건데 연출도 느릿느릿하고

내가 그래서 타카기양 애니안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