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 wwwwwwwwww 프룸 추천 5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4 작성일 2021-10-03 03:39:51 https://arca.live/b/counterside/35328630 병신 흑우들 일섭 오픈했다고 애니얘기 하네wwww11월달에 셋바 패키지 없애고 t7출시다음 오퍼는 시그마 완벽 카운터 치는걸로 출시할 예정이니미리미리 질러두라고 ㅋㅋ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레드라이더 2021-10-03 03:40:32 누소 2021-10-03 03:40:38 엘빅이 2021-10-03 03:40:50 ㅇㅇ 2021-10-03 03:41:51 함선 터트리는 오퍼 좀 출시해줘 펼쳐보기▼ 프룸 2021-10-03 03:44:18 @류금태 건의 넣어드렸습니다 펼쳐보기▼ 매카노 2021-10-03 03:41:54 매카노 2021-10-03 03:42:0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내가 다른겜은 안해서 그러는데 [10] 비질란테 2021.10.03 127 1 일섭 클베 어그로 부족하다는건 좀 동의가 힘들다 이기 [2] 보노본호 2021.10.03 188 2 매카노 할 게 필요하다 [5] 매카노 2021.10.03 62 0 로컬로 토론할때 원신은 왜 자꾸 튀어나옴 [8]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03 183 0 ㄹㅇ 테섭소리 들어도 좋으니 제발 해외섭 길티 스토리는 수정좀 [8] 꿀때지 2021.10.03 153 7 가은 공속어때 [11] 시그마 2021.10.03 126 0 제일많이하는착각:일섭나오면 망가나온다 [9] 꿀때지 2021.10.03 219 1 다이브 연습겜 같은 거 없나 진짜... [3] ㅇㅇ (121.179) 2021.10.03 80 0 타이탄 얼마나 큰거냐 [4] 비질란테 2021.10.03 115 0 카사 일본에서 어그로가 부족한듯 [22] 각성김철수 2021.10.03 281 2 여기있는 유저들이 전부다 3연속 각성천장하면 애니화 할 돈 생겨! [6] 씨에스 2021.10.03 86 0 뭐? 일본에서 카사 애니 흥해서 실사화까지 한다고? [1] ㅐㄴ 2021.10.03 85 0 님들이껨에서젤띠꺼운캐릭이머임? [10] trin 2021.10.03 143 -1 챈 보면 진짜 애니화 나오는줄 알겠음 [5] 갓겜충아님 2021.10.03 134 2 리니지가 일본에서 매출 괜찮다던데 [3] 경구 2021.10.03 178 0 카사 스토리에 풀더빙이면 너무 행복할듯 비질란테 2021.10.03 68 0 등산하는 커플 많네... [11] 쌉뉴비 2021.10.03 164 0 한국 씹덕겜이 일본가서 성공한거 뭐있지? [11] 쥬브나일 2021.10.03 264 0 깡통 전장 인력 스충 나올때까지 무한 파밍해야함? ㅇㅇㅇ 2021.10.03 56 0 길티콜라보 <~~~~ 해외섭까지 염두해둔 픽 [2] 꿀때지 2021.10.03 83 0 애니화 절망편 극한의가능충 2021.10.03 46 0 너이 사실 다알고있자너 [3] 보노본호 2021.10.03 81 0 건틀렛 전략전 아직도 첼린저 못찍은 사람 없지? [3] ㅇㅇ 2021.10.03 100 0 ?? : wwwwwwwwww [7] 프룸 2021.10.03 164 5 총박겜처럼 SD 단편 애니도 좋을거 같은데 [3] ㅇㅇ 2021.10.03 74 0 카사 풀더빙 불가임 [13] 폴리네시아 2021.10.03 191 0 애니 절망편은 이거지 [1] 누소 2021.10.03 77 2 근데 이겜 장점이 스토리라서 [2] 1q2w3 2021.10.03 85 0 ✋질문 왜 기밀채용계약서가 안써짐? [8] 팹카코시 2021.10.03 158 0 근데 솔직히 풀더빙이건말건 신경도 안쓰이거든요 [1] 보노본호 2021.10.03 76 0 해외섭은 길티기어 콜라보 할까? [4] 달고나좋아 2021.10.03 86 0 딸내미콘 수많은 매력포인트중 하나 [19] 힐데져아 2021.10.03 142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해요 ~ [4] SeoRin 2021.10.03 174 0 개그애니 <~~~~ 숏애니가 좋더라 [5] 꿀때지 2021.10.03 112 0 애니 만들 돈 있으면 밸패 좀 해 [3] ㅇㅇ 2021.10.03 115 0 시그마 발가락 사이사이 핥아보고싶다 [5] 솜사탕맛하늘 2021.10.03 111 0 오 쳐자다가 일어나서 전략전 돌렷는데 [3] 판타지카 2021.10.03 80 0 애니화 절망편 [5] 비질란테 2021.10.03 105 0 더빙있으니까 스토리몰입도자체가달라지더라 [1] ㅇㅇ 2021.10.03 65 0 와 해적기밀작전 힐데 데려가면 터지네 [1] ㅇㅇ (121.179) 2021.10.03 62 0 애니화떡밥이라도 굴려야지 [1] ㅇㅇ (175.121) 2021.10.03 66 0 나도 딴겜할땐 더빙여부 신경안썼는데 [2] ㅇㅇ 2021.10.03 89 0 근데 리플레이서 이벤트도 하나정도는 나올거같음 [6] 평선이 2021.10.03 120 0 ✋질문 건틀렛포인트로 커리지크라운 2개 샀는데 옵션 돌려? [8] ㅇㅇ (218.239) 2021.10.03 133 0 아 격전안했는데 달고나좋아 2021.10.03 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03 0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