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스토리에 풀더빙이면 너무 행복할듯 비질란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8 작성일 2021-10-03 03:41:10 https://arca.live/b/counterside/35328696 7지 풀보이스로 보고 싶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답은 길티 2차 콜라보다 MBT 2021.10.03 35 0 애니화 되려면 먼저 돈을 벌어야 됨 [1] 프룸 2021.10.03 51 -3 본인 일본온라인겜하는게 있어서 [9] ㅇㅇ (175.121) 2021.10.03 116 5 넥슨이 일본에서 카사 홍보하는거 장단점 [9] ㅐㄴ 2021.10.03 127 0 솔직히 카사 애니나올거면 LastChance 2021.10.03 50 1 근데 왜 갑자기 애니떡밥임 금은동태 2021.10.03 47 0 카사 떡인지 1호 캐릭은??? [3] 꿀때지 2021.10.03 89 2 우리가 미리미리 일본에다 카사 스킨 던져야함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3 72 0 근데 내가 다른겜은 안해서 그러는데 [10] 비질란테 2021.10.03 127 1 일섭 클베 어그로 부족하다는건 좀 동의가 힘들다 이기 [2] 보노본호 2021.10.03 188 2 매카노 할 게 필요하다 [5] 매카노 2021.10.03 62 0 로컬로 토론할때 원신은 왜 자꾸 튀어나옴 [8]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03 184 0 ㄹㅇ 테섭소리 들어도 좋으니 제발 해외섭 길티 스토리는 수정좀 [8] 꿀때지 2021.10.03 154 7 가은 공속어때 [11] 시그마 2021.10.03 127 0 제일많이하는착각:일섭나오면 망가나온다 [9] 꿀때지 2021.10.03 219 1 다이브 연습겜 같은 거 없나 진짜... [3] ㅇㅇ (121.179) 2021.10.03 80 0 타이탄 얼마나 큰거냐 [4] 비질란테 2021.10.03 115 0 카사 일본에서 어그로가 부족한듯 [22] 각성김철수 2021.10.03 282 2 여기있는 유저들이 전부다 3연속 각성천장하면 애니화 할 돈 생겨! [6] 씨에스 2021.10.03 87 0 뭐? 일본에서 카사 애니 흥해서 실사화까지 한다고? [1] ㅐㄴ 2021.10.03 85 0 님들이껨에서젤띠꺼운캐릭이머임? [10] trin 2021.10.03 143 -1 챈 보면 진짜 애니화 나오는줄 알겠음 [5] 갓겜충아님 2021.10.03 134 2 리니지가 일본에서 매출 괜찮다던데 [3] 경구 2021.10.03 179 0 카사 스토리에 풀더빙이면 너무 행복할듯 비질란테 2021.10.03 68 0 등산하는 커플 많네... [11] 쌉뉴비 2021.10.03 164 0 한국 씹덕겜이 일본가서 성공한거 뭐있지? [11] 쥬브나일 2021.10.03 265 0 깡통 전장 인력 스충 나올때까지 무한 파밍해야함? ㅇㅇㅇ 2021.10.03 57 0 길티콜라보 <~~~~ 해외섭까지 염두해둔 픽 [2] 꿀때지 2021.10.03 84 0 애니화 절망편 극한의가능충 2021.10.03 47 0 너이 사실 다알고있자너 [3] 보노본호 2021.10.03 82 0 건틀렛 전략전 아직도 첼린저 못찍은 사람 없지? [3] ㅇㅇ 2021.10.03 101 0 ?? : wwwwwwwwww [7] 프룸 2021.10.03 165 5 총박겜처럼 SD 단편 애니도 좋을거 같은데 [3] ㅇㅇ 2021.10.03 75 0 카사 풀더빙 불가임 [13] 폴리네시아 2021.10.03 192 0 애니 절망편은 이거지 [1] 누소 2021.10.03 78 2 근데 이겜 장점이 스토리라서 [2] 1q2w3 2021.10.03 86 0 ✋질문 왜 기밀채용계약서가 안써짐? [8] 팹카코시 2021.10.03 158 0 근데 솔직히 풀더빙이건말건 신경도 안쓰이거든요 [1] 보노본호 2021.10.03 77 0 해외섭은 길티기어 콜라보 할까? [4] 달고나좋아 2021.10.03 87 0 딸내미콘 수많은 매력포인트중 하나 [19] 힐데져아 2021.10.03 142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해요 ~ [4] SeoRin 2021.10.03 175 0 개그애니 <~~~~ 숏애니가 좋더라 [5] 꿀때지 2021.10.03 113 0 애니 만들 돈 있으면 밸패 좀 해 [3] ㅇㅇ 2021.10.03 116 0 시그마 발가락 사이사이 핥아보고싶다 [5] 솜사탕맛하늘 2021.10.03 111 0 오 쳐자다가 일어나서 전략전 돌렷는데 [3] 판타지카 2021.10.03 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3 03: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