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국산 게임 애니화 희망편.JPG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30
작성일
댓글
[2]
지붕
TLCrow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더빙있으니까 스토리몰입도자체가달라지더라
[1]
65
0
와 해적기밀작전 힐데 데려가면 터지네
[1]
62
0
애니화떡밥이라도 굴려야지
[1]
66
0
나도 딴겜할땐 더빙여부 신경안썼는데
[2]
89
0
근데 리플레이서 이벤트도 하나정도는 나올거같음
[6]
119
0
✋질문
건틀렛포인트로 커리지크라운 2개 샀는데 옵션 돌려?
[8]
133
0
아 격전안했는데
44
0
뜸금 없이 카사 유치원이 애니화 되면 어떻함?
[10]
147
0
카사 유저층이 죄다 인싸라 애니는 힘들듯....
[4]
102
0
ㄹㅇ 어디서 퍼진말인지 머르겟는거 = 일본인들은 돈찍누pvp겜 안좋아한다
[8]
168
0
애니회사 유포터블 찾아보니 지옥이다
[6]
120
0
전당4-5는 왜 전복나지
[3]
68
0
시그마 너무 귀엽다
[4]
80
0
뭔데 또 애니떡밥임
[3]
71
0
넥슨은 한국의 소니가 되어야함
46
0
근데 일본도 pvp겜 좋아함?
[12]
187
0
꿈 깨라고!!!!!
[2]
74
0
ㄹㅇ 카사 애니 오리지날 스토리
[3]
115
0
모더 전멸빔 에바야
[8]
107
0
미호요코리아 번역 걍 조선족 갖다씀
[3]
118
0
원래 스토리 더빙 그닥 선호하지 않았는데
[3]
101
1
만약 카사애니 나오면
38
0
애니만들거면 동우애니메이션이지
45
0
국산 게임 애니화 희망편.JPG
[2]
230
0
스포
스토리풀더빙있었으면 여기 어케됨?
[3]
120
0
오늘로 커리지시즌이 막을 내리는구나
[3]
93
0
기대컨해라
23
0
짱섭에서만 대박 터져도
57
0
카사 애니 출시한다고?
[3]
77
0
애니를 만들거면 제대로 만드는게 낫긴한듯
44
0
싸이버거
[5]
78
0
근데 카사 슬슬 스토리 더빙 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4]
135
0
넥슨 요즘 종합엔터회사 노리던데
67
0
왠 애니화 떡밥
[4]
101
0
카사 애니 제작사는 무난하게 본즈 정도가 좋을거 같음
61
0
카사 애니떡밥은 카사오락관이냐 오피셜이냐
[9]
126
0
아침에 일어나는데 이런 애가 뽀뽀해주는거임
[7]
133
0
카사 애니화하면 1쿨은 나이트까지나올듯
[5]
103
0
난 애니 나오는 것만으로도 좋은데
44
0
릴리 일본유행어쓰는거 듣고싶음
[5]
100
0
카사는 애니화하기 좋은데 그걸 어디맡기나는것임
[2]
63
0
소신발언)이름 바꾼 거 잘했다고 생각함
[1]
166
1
애니까진 꿈도 안꾸는데 야짤이나 좀 나왔으면
[2]
87
0
로컬라이징은 상관없지만
[13]
155
0
근데 일섭 오픈햇는데 정작
[4]
16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