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무슨손컨으로 바닥 피하는 그런게임도 아니고


뿌직뿌직하면 다죽는게 말이되냐아아


서윤2호기 노템인거빼곤 템도 앵간하다고 생각하는데 막뿌리면 안되는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