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힐도 평타칠때마다 5% 실드 받도록 상향하고 ㅇㅇ (121.17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4 작성일 2021-10-03 03:24:42 https://arca.live/b/counterside/35327929 특히 유효타격 흡수 무제한으로 바꿔줘야 한다그래야 각성디펜더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컨섹 2021-10-03 03:25:12 시끄럽군요 펼쳐보기▼ ㅇㅇ (121.179) 2021-10-03 03:25:22 삭제 수정 "해제불가 보호막" 펼쳐보기▼ 컨섹 2021-10-03 03:25:33 생각해보니 글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니를 만들거면 제대로 만드는게 낫긴한듯 샤오린사랑해 2021.10.03 44 0 싸이버거 [5] ㅇㅇ 2021.10.03 78 0 근데 카사 슬슬 스토리 더빙 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4] 서현 2021.10.03 135 0 넥슨 요즘 종합엔터회사 노리던데 1q2w3 2021.10.03 67 0 왠 애니화 떡밥 [4] 지붕 2021.10.03 101 0 카사 애니 제작사는 무난하게 본즈 정도가 좋을거 같음 ㅇㅇ 2021.10.03 61 0 카사 애니떡밥은 카사오락관이냐 오피셜이냐 [9] TLCrow 2021.10.03 126 0 아침에 일어나는데 이런 애가 뽀뽀해주는거임 [7] 비질란테 2021.10.03 133 0 카사 애니화하면 1쿨은 나이트까지나올듯 [5] 꿀때지 2021.10.03 103 0 난 애니 나오는 것만으로도 좋은데 달고나좋아 2021.10.03 44 0 릴리 일본유행어쓰는거 듣고싶음 [5] ㅇㅇ 2021.10.03 100 0 카사는 애니화하기 좋은데 그걸 어디맡기나는것임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3 63 0 소신발언)이름 바꾼 거 잘했다고 생각함 [1] ㅇㅇ 2021.10.03 166 1 애니까진 꿈도 안꾸는데 야짤이나 좀 나왔으면 [2] 쥬브나일 2021.10.03 87 0 로컬라이징은 상관없지만 [13] 금은동태 2021.10.03 155 0 근데 일섭 오픈햇는데 정작 [4] 컨섹 2021.10.03 167 1 저는요 ㅋㅋ [1] 프룸 2021.10.03 50 0 접대버프를 받은 핑챙과 2단계 모더 [4] 힐데져아 2021.10.03 90 0 난 금태가 진짜 개씹덕이란거에 희망걸어본다 ㅇㅇ 2021.10.03 65 0 ㅋㅋ 원신 로컬라이징 발번역으로 유명함 [9] 꿀때지 2021.10.03 357 1 와 에델 왤케 사기임 [6] 수산시장 2021.10.03 163 0 애니는 됐고 예정된 pv만 좀 잘나왔으면 [2] 1q2w3 2021.10.03 74 0 대표님 이새끼들 지금 애니얘기하고있는데요? [6] 토깡이 2021.10.03 108 5 각힐도 평타칠때마다 5% 실드 받도록 상향하고 [3] ㅇㅇ (121.179) 2021.10.03 94 0 근데 금태가 개씹덕이라 자기컨텐츠애니 ㅇㅇ 2021.10.03 64 0 애니만 나와도 감지덕지임 [2] 샤오린사랑해 2021.10.03 76 0 사실 직원의 구조신호가 아니였을까? [3] flaw 2021.10.03 145 2 이런 씹 KaJun 2021.10.03 50 0 대표님 이새끼들 지금 애니얘기하고있는데요? [2] ㅇㅇ 2021.10.03 112 0 로컬라이징 이름 바뀐다고 ㅈㄹ 하는 놈들 특징 [16] ㅇㅇ 2021.10.03 260 8 절망회로 미리 돌려놔야 덜아픔 [4] 쥬브나일 2021.10.03 93 1 좆됨 불났나봐 타는냄새 존나 남 [1] 프룸 2021.10.03 100 0 카바 [6] ㅇㅇ 2021.10.03 132 1 일섭에서 흥해는걸 기대헐게 아니구 망하지않는걸 기대해야 [6] 꿀때지 2021.10.03 171 0 스포 다이브 50층까지 다밀고 궁금한거 있는데 [5] 시엘레이 2021.10.03 166 0 창작 야한 몸으로 유혹하는 유나 [38] 사브나크 2021.10.03 4179 59 할로윈은 세라펠하고 유나만 지를듯 [2] 마늘블럭 2021.10.03 93 0 "자, 따라해보세요" [9] IRR 2021.10.03 132 2 심화는 60렙에 열리나? [1] Nuubi 2021.10.03 48 0 난 로컬라이징 좋아해서 타섭갈때 이름바뀌는건 상관업느데 [6] 꿀때지 2021.10.03 161 0 카사애니 얘기하는애들 웃긴점 [2] 평선이 2021.10.03 136 0 건틀렛 다음 시즌 부터는 각힐 같은 디펜더가 좀더 강해지겠네 [2] ㅇㅇ 2021.10.03 111 0 일섭 나온다고 행복회로 과열하노 [2] 매카노 2021.10.03 128 0 제 친구의 친구의 섹파의 불륜상대의 아버지의 친구가 ㅇㅇ 2021.10.03 120 0 1주년 이후 매출 300억 이상 올렸으니까 [3] 1q2w3 2021.10.03 1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3 03: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