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애니 얘기하는애들 웃긴점 평선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5 작성일 2021-10-03 03:19:52 수정일 2021-10-03 03:20:01 https://arca.live/b/counterside/35327700 이미 나왔는데 모르고있음 ㅋㅋ안그래도 지금 크로스로드 극장판 굿즈 나눠주고 있으니까티켓 안버린애들은 그거 찍어서 추첨에 넣을수있다바 로 참 여 하 기 https://arca.live/b/counterside/35327700?p=1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021-10-03 03:20:39 크로스로드를 왜 애니화함 ㅂㅅ인가 ㅋㅋ 펼쳐보기▼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03 03:21:1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접대버프를 받은 핑챙과 2단계 모더 [4] 힐데져아 2021.10.03 90 0 난 금태가 진짜 개씹덕이란거에 희망걸어본다 ㅇㅇ 2021.10.03 65 0 ㅋㅋ 원신 로컬라이징 발번역으로 유명함 [9] 꿀때지 2021.10.03 356 1 와 에델 왤케 사기임 [6] 수산시장 2021.10.03 163 0 애니는 됐고 예정된 pv만 좀 잘나왔으면 [2] 1q2w3 2021.10.03 74 0 대표님 이새끼들 지금 애니얘기하고있는데요? [6] 토깡이 2021.10.03 108 5 각힐도 평타칠때마다 5% 실드 받도록 상향하고 [3] ㅇㅇ (121.179) 2021.10.03 94 0 근데 금태가 개씹덕이라 자기컨텐츠애니 ㅇㅇ 2021.10.03 64 0 애니만 나와도 감지덕지임 [2] 샤오린사랑해 2021.10.03 76 0 사실 직원의 구조신호가 아니였을까? [3] flaw 2021.10.03 144 2 이런 씹 KaJun 2021.10.03 50 0 대표님 이새끼들 지금 애니얘기하고있는데요? [2] ㅇㅇ 2021.10.03 112 0 로컬라이징 이름 바뀐다고 ㅈㄹ 하는 놈들 특징 [16] ㅇㅇ 2021.10.03 260 8 절망회로 미리 돌려놔야 덜아픔 [4] 쥬브나일 2021.10.03 93 1 좆됨 불났나봐 타는냄새 존나 남 [1] 프룸 2021.10.03 100 0 카바 [6] ㅇㅇ 2021.10.03 131 1 일섭에서 흥해는걸 기대헐게 아니구 망하지않는걸 기대해야 [6] 꿀때지 2021.10.03 171 0 스포 다이브 50층까지 다밀고 궁금한거 있는데 [5] 시엘레이 2021.10.03 166 0 창작 야한 몸으로 유혹하는 유나 [38] 사브나크 2021.10.03 4179 59 할로윈은 세라펠하고 유나만 지를듯 [2] 마늘블럭 2021.10.03 93 0 "자, 따라해보세요" [9] IRR 2021.10.03 131 2 심화는 60렙에 열리나? [1] Nuubi 2021.10.03 48 0 난 로컬라이징 좋아해서 타섭갈때 이름바뀌는건 상관업느데 [6] 꿀때지 2021.10.03 161 0 카사애니 얘기하는애들 웃긴점 [2] 평선이 2021.10.03 135 0 건틀렛 다음 시즌 부터는 각힐 같은 디펜더가 좀더 강해지겠네 [2] ㅇㅇ 2021.10.03 110 0 일섭 나온다고 행복회로 과열하노 [2] 매카노 2021.10.03 128 0 제 친구의 친구의 섹파의 불륜상대의 아버지의 친구가 ㅇㅇ 2021.10.03 119 0 1주년 이후 매출 300억 이상 올렸으니까 [3] 1q2w3 2021.10.03 136 0 라니가 이수연을 꼭 뽑으려했던 이유 [3] ㅇㅇ 2021.10.03 146 0 카사 애니 나온데? [2] 쥬브나일 2021.10.03 118 0 블소애니는 시발 좀 심햇음 꿀때지 2021.10.03 140 0 근데 왜 창씨개명 이라구 하는지 모르겟음 [4] 컨섹 2021.10.03 186 1 근데 애니가 나오긴할까 [2] 엘빅이 2021.10.03 108 -5 카사 애니 만드는건 좋은데 오리지널 스토리 안햇으면 좋겟음 [1] 꿀때지 2021.10.03 120 0 진짜 일섭 홍보할때 스포 안되는 선에서 [1] 밥은먹고다니냐 2021.10.03 90 0 ✋질문 ?님들 질문있습니다 [3] 이리스에요 2021.10.03 97 0 카사애니가 진짜 나온다 쳐도 한국어더빙 안해줘도 상관없었음 [7] 엘빅이 2021.10.03 193 -7 에델존니꼴림;; [3] 부타군 2021.10.03 108 0 일섭 오픈할때쯤 우리 2주년 쇼케이스나올듯 1q2w3 2021.10.03 41 0 릴리게이 남탕 찍는건 아무도 뭐라안하네 [3] 토깡이 2021.10.03 121 0 카사도 가끔 지웟다가 재설치 마려운데 [2] 꿀때지 2021.10.03 82 0 선별 누구받을까 ? ? [12] ㅇㅇ 2021.10.03 123 0 일섭흥행해서 일본어애니나왔을때 한국어더빙없다고 [31] ㅇㅇ 2021.10.03 2047 60 카사 일본 포지션이 소전 포지션 될거같음 [2] ㅇㅇ 2021.10.03 18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3 03: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