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섭흥행해서 일본어애니나왔을때 한국어더빙없다고 ㅇㅇ 추천 62 비추천 2 댓글 31 조회수 2046 작성일 2021-10-03 03:13:08 https://arca.live/b/counterside/35327357 한섭홀대라고 하면 안됨당장 짱구도 일본원작사와서한국에서 독자적인 스토리로 연극도 하고 뮤지컬도 하고하는데일본인들이 우리가 원조국가인데 왜 일본에선 저거 정식수입상영안해주느냐 욕하는거 상상해보셈좆병신같잖슴 추천! 62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31] 샤오린사랑해 2021-10-03 03:14:17 맞음 난 그리생각안함 펼쳐보기▼ 엘빅이 2021-10-03 03:15:39 그 연극하고 애니하고 같나요 펼쳐보기▼ ㅇㅇ 2021-10-03 03:15:56 원작바탕으로 추가로 미디어확장한건데 뭐가다르나요 펼쳐보기▼ 엘빅이 2021-10-03 03:16:59 컨텐츠의 파급력 자체가 다르지 펼쳐보기▼ ㅇㅇ 2021-10-03 03:17:31 투입되는 자본자체가 다르긴한데.. 본질적으로 원작파생상품이잖슴 펼쳐보기▼ 엘빅이 2021-10-03 03:45:09 본질적으론 같은데 그 컨텐츠가 가진 영향력이 다르잖아 넌 연극볼거임? 난 안봄 씹덕이니까 애니는 보겠지만 펼쳐보기▼ 엘빅이 2021-10-03 03:46:15 *수정됨 카사는 서버마다 캐릭 이름이 다르다는 특수성도 있으니까. 뭐 어찌됐건 넥슨이 애니를 일본홍보용 내지는 "일본만을 위한 컨텐츠"로 규정짓고 만든다면 한국어더빙 안하겠고 카사유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원한다면 한국어더빙 뿐만 아니라 중국어더빙도 하겟지 일단은 애니가 나오면 좋긴하겠는데 참 이런얘기 들으니까 불안해지네 펼쳐보기▼ 프룸 2021-10-03 03:17:05 걱정하지마셈 그렇게 생각하는사람 극소수임ㅋㅋ 펼쳐보기▼ 프룸 2021-10-03 03:17:45 애니 나온다면 두팔벌려 좋아하는 사람이 대부분이지 소수만 왜 한섭더빙 안해줘요?라며 지랄떨지 펼쳐보기▼ ㅇㅇ 2021-10-03 03:18:55 국뽕 치사량으로 들이킨 ㅂㅅ도 아니고 그럴리가 펼쳐보기▼ ㅇㅇ (124.51) 2021-10-03 03:39:45 삭제 수정 근데 애니는 일본애들만 보는게 아니라 우리도 보는거 아님? 아닌가 펼쳐보기▼ 프랑쟝 2021-10-03 03:44:06 안해준다고 불타고 욕하진않겟지만 좀 섭섭하긴 할듯? 펼쳐보기▼ ㅇㅇ 2021-10-03 03:44:23 더빙이야 해주면 좋고 아니면 말고지 펼쳐보기▼ ㅇㅇ 2021-10-03 03:48:28 어차피 안나온다 이기야 ㅋㅋ 펼쳐보기▼ MBT 2021-10-03 03:54:12 이걸로 뭐라 하는 사람 존나 극소수일듯 내주면 좋고 아니면 마는 식이지 씹덕겜인데 누가 일본어로 한다고 머라하겠음 펼쳐보기▼ MBT 2021-10-03 03:55:07 한국어 보이스에 애정 있는 사람들은 섭섭하긴 하겠지만 그렇다고 비난 받을 일도 아니다 펼쳐보기▼ 플라스틱러브 2021-10-03 03:56:49 킹레도 메도 일본 애니 나온 적 있지만 더빙 안 해줬다고 욕하는 놈 못 봤음 ㄱㅊ 펼쳐보기▼ ㅇㅇ 2021-10-03 03:57:32 *수정됨 어차피 씹덕들이라 일본어로 해도 다 알아들음 펼쳐보기▼ 하야테 2021-10-03 04:02:23 일단 만들어줘 ㅅㅂ 펼쳐보기▼ 아키는아니키 2021-10-03 04:05:17 일본에 애니나오고 더빙 안해주는 경우가 더 많은데 이걸로 불타겠나 펼쳐보기▼ 아카살정실은예니카 2021-10-03 04:12:12 김칫국을 사발이 아니라 탱크째로 마시고있는거 같아오 펼쳐보기▼ 4nk 2021-10-03 04:14:13 뭔가 핀트가안맞는거같긴한데 주제는 공감함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3 05:11:08 라틴어는 어쩔수 없지 펼쳐보기▼ 아루엘 2021-10-03 05:17:35 만들어만 줬으면 좋겠다고~~~~ 나중에 성우분들이 유튜브컨텐츠로 팬더빙 할수도 있자너 펼쳐보기▼ sos131 2021-10-03 05:22:46 애니 안나올테니 걱정 없음 ㅋㅋ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10-03 05:50:47 일본에서 애니 나와도 더빙은 안해주지 일본에서 만든건데 펼쳐보기▼ 뫼산 2021-10-03 06:20:33 설레밭 ㅈㄴ 치네 펼쳐보기▼ 양손다떨림 2021-10-03 06:20:59 절대!!!! 펼쳐보기▼ 양손다떨림 2021-10-03 06:21:07 ddalddal 2021-10-03 08:48:11 무슨 김칫국이냐 이건 펼쳐보기▼ 바닷방울 2021-10-03 15:02:07 갓겜충 아니냐 이건?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 따라해보세요" [9] IRR 2021.10.03 131 2 심화는 60렙에 열리나? [1] Nuubi 2021.10.03 48 0 난 로컬라이징 좋아해서 타섭갈때 이름바뀌는건 상관업느데 [6] 꿀때지 2021.10.03 160 0 카사애니 얘기하는애들 웃긴점 [2] 평선이 2021.10.03 135 0 건틀렛 다음 시즌 부터는 각힐 같은 디펜더가 좀더 강해지겠네 [2] ㅇㅇ 2021.10.03 110 0 일섭 나온다고 행복회로 과열하노 [2] 매카노 2021.10.03 127 0 제 친구의 친구의 섹파의 불륜상대의 아버지의 친구가 ㅇㅇ 2021.10.03 119 0 1주년 이후 매출 300억 이상 올렸으니까 [3] 1q2w3 2021.10.03 136 0 라니가 이수연을 꼭 뽑으려했던 이유 [3] ㅇㅇ 2021.10.03 145 0 카사 애니 나온데? [2] 쥬브나일 2021.10.03 118 0 블소애니는 시발 좀 심햇음 꿀때지 2021.10.03 139 0 근데 왜 창씨개명 이라구 하는지 모르겟음 [4] 컨섹 2021.10.03 185 1 근데 애니가 나오긴할까 [2] 엘빅이 2021.10.03 108 -5 카사 애니 만드는건 좋은데 오리지널 스토리 안햇으면 좋겟음 [1] 꿀때지 2021.10.03 119 0 진짜 일섭 홍보할때 스포 안되는 선에서 [1] 밥은먹고다니냐 2021.10.03 90 0 ✋질문 ?님들 질문있습니다 [3] 이리스에요 2021.10.03 97 0 카사애니가 진짜 나온다 쳐도 한국어더빙 안해줘도 상관없었음 [7] 엘빅이 2021.10.03 193 -7 에델존니꼴림;; [3] 부타군 2021.10.03 108 0 일섭 오픈할때쯤 우리 2주년 쇼케이스나올듯 1q2w3 2021.10.03 41 0 릴리게이 남탕 찍는건 아무도 뭐라안하네 [3] 토깡이 2021.10.03 121 0 카사도 가끔 지웟다가 재설치 마려운데 [2] 꿀때지 2021.10.03 82 0 선별 누구받을까 ? ? [12] ㅇㅇ 2021.10.03 123 0 일섭흥행해서 일본어애니나왔을때 한국어더빙없다고 [31] ㅇㅇ 2021.10.03 2046 60 카사 일본 포지션이 소전 포지션 될거같음 [2] ㅇㅇ 2021.10.03 184 0 생각해보면 일섭 겨울에 오픈이라는데 1q2w3 2021.10.03 59 0 본인 두번쨰 쓰알함선 정함 [3] 오직제리만 2021.10.03 74 0 카사는 단또하는 짤 없나요 [5] 꿀때지 2021.10.03 117 0 카사 해외출시 큰 문제가 있음 [5]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3 161 0 챌4 부터 좀 빡세지나? [8] 샤오린사랑해 2021.10.03 117 0 이거 머받아야댐 ?? [9] ㅇㅇ 2021.10.03 134 0 일본쪽은 트위터마케팅이 되게 중요해보이던데 [4] 꿀때지 2021.10.03 202 0 어려움22 공략법있니 [6] 수산시장 2021.10.03 102 0 창씨개명도 한국에서나 그런거지 [1] 샤오린사랑해 2021.10.03 152 0 귀여움 대결 아이리 vs 나이엘 [3] ㅇㅇ 2021.10.03 95 0 홈플러스 오지마 [4] ㅇㅇ 2021.10.03 147 1 그냥 일섭 짹짹이 가서 영업 뛰어라 ㅇㅇ (175.203) 2021.10.03 116 0 아~ 아 프룸 2021.10.03 56 -1 일섭 카일은 열혈FM군인 캐릭인가요? [1] 꿀때지 2021.10.03 153 0 일섭에서 대히트치면 [5] 마술붓 2021.10.03 273 2 할거 없는 게이들아 13시에 길티 방송 봐라 [2] 크리스피크림 2021.10.03 123 0 또 추잡한 천박글 쓰고 싶어졌다 [4] 이루카 2021.10.03 118 2 아인 츠바이정도면 일본에서 먹힐만한데 샤오린사랑해 2021.10.03 106 0 일섭 cbt면 아직 모르는거네 [2] 왕소라 2021.10.03 187 0 일섭 반응 이런식으로 생각해보면 반응시원찮은거 이해가지 [3] 꿀때지 2021.10.03 248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3 03: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