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풀더빙은 몰라도 소규모 더빙은 가능하지 않을까 스트로베리샤베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7 작성일 2021-10-03 03:59:09 https://arca.live/b/counterside/35329512 로아같은거 보면 대여섯줄 되는 대사중에 첫줄만 더빙하고 나머지는 텍스트로 넘기잖아카사도 첫줄 내지 중요한 대사정도만 더빙하는 정도라면 가능하지 않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쌉뉴비 2021-10-03 04:00:00 애매하게할바엔 그냥 다조지는게 낫지않나싶음 성우비용 비슷할거같은대 아닌가?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03 04:05:16 나도 잘은 모르는디 줄마다 가격을 매긴다고 하니까 한줄만 하고 마는게 더 싸게 먹히지 않을까 싶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섭도 일본어 보이스 쓸수있을라나 [6] 머때매안뎀 2021.10.03 132 -1 사실 풀더빙은 콘솔 게임계에서도 잘 안해줌 [1] ㅇㅇ 2021.10.03 106 0 그냥 단편 애니 만드는게 좋을거 같은데 [2] 세포 2021.10.03 96 0 만우절에 나와야하는 필수 스킨 ㄹㅇ,,, [2] 마음여린 2021.10.03 167 0 지난 바캉스 이벤때 로자가 누워서 깔깔거리는거 그런거 한번 더 해줬으면 좋겠음 [3] 59XZa 2021.10.03 118 0 희망 없다고 보면 되는건가? [11] 율미 2021.10.03 143 1 혀로 시그마 유두찾기 놀이 [2] 마망쭈쭈조 2021.10.03 253 -3 풀더빙말고 실사화가 더 가능성높다 [3] 꿀때지 2021.10.03 95 0 일섭 어제 스텔라100렙만든 응우옌 똥남아새끼 빨리튀어나와라 [4] 레드라이더 2021.10.03 223 3 오늘 키울거 정함 [3] 오직제리만 2021.10.03 77 0 미나링 성우는 릴리 성우처럼 자기캐 애정 없나 [3] 비질란테 2021.10.03 173 0 일베충 썸남 검거 ㅋㅋ [3] 미시폭격기 2021.10.03 175 8 "거긴 그런거 넣는 구멍이 아니라구! 아빠!" [6] 람네 2021.10.03 145 -7 졸려 지붕 2021.10.03 37 0 카사가 섭종한지도 벌써 10년이네... [10] 늒네 2021.10.03 178 -1 그래서 풀더빙은 아니고 부분더빙도 잇음 [4] 꿀때지 2021.10.03 241 0 이거 건틀렛은 방어편성 약하게 짜는게 좋아? [4] SeoRin 2021.10.03 79 0 릴리 성우가 더빙해준거 있잖아 [3] 씨에스 2021.10.03 146 2 -던- 더빙이 웃기는 경우가 많긴 함 [5] 청안아이 2021.10.03 100 0 이 떡밥을 해결한 단 하나의 단어 [4] 견로 2021.10.03 134 -1 싱글벙글 모바일 게임 광고 짤.GIF [5] ㅇㅇ 2021.10.03 142 0 만약 풀더빙 되면 그 장면 꼭 보고 싶다 비질란테 2021.10.03 65 0 월정액 사정참기 [4] 개좆데 2021.10.03 101 0 풀더빙은 몰라도 소규모 더빙은 가능하지 않을까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03 77 0 왜 갑자기 김칫국 챈됨 [2] ㅇㅇ 2021.10.03 199 0 풀더빙은 좆소겜에선 못하지 Dhehej 2021.10.03 78 0 작품명 정하기 [4] 오직제리만 2021.10.03 87 0 무슨겜이든 소리 잘안키고함 [4] 꿀때지 2021.10.03 81 0 이수연 상향은 의외로 적절한 거 같기도 하고 아닌 거 같기도 하고 ㅇㅇ (121.179) 2021.10.03 52 0 풀더빙 <~~ 솔직히 중간에 스킵 누름 [5] ㅇㅇ 2021.10.03 142 0 스포 더빙하면 그자리에서 3일 밤낮으로 지릴 수 있는 장면 [3] 청안아이 2021.10.03 191 0 NTR당하는 알렉스... [1] 마망쭈쭈조 2021.10.03 129 2 스포 그늘스포) 더빙예시 [1] 님얼굴비매너 2021.10.03 166 3 저 사실 게임소리 잘 안키고해사 캐릭목소리몰라요 [5] 꿀때지 2021.10.03 95 0 내로비 [3] TLCrow 2021.10.03 56 0 옛날에 쓴 글 보는대 숨이 턱턱 막히노 [1] 배준식 2021.10.03 92 0 본인 12월 말이 생일이라 [1] 스노우랫 2021.10.03 63 0 다들 로비 어케 꾸밈? [16] 달고나좋아 2021.10.03 148 4 중섭이랑 일섭 생기면 국내 유입도 늘어남 [5] 비질란테 2021.10.03 146 0 풀더빙겜 <~~~ 하면 나중에 뇌내더빙됨 [3] 꿀때지 2021.10.03 128 0 카붕이 뺨에 뽀뽀 쪽 [3] 한우쟝 2021.10.03 73 -1 말딸도 수입 준비중이라고 들었는데 [5] ㅇㅇ 2021.10.03 105 0 댕시가 추잡하게 자위하는거 보고싶다 나도줘 2021.10.03 49 0 아니 씨발련들이 챈만보면 애니화 확정인줄 알겠어 [3] ㅇㅇ (124.51) 2021.10.03 114 1 성우초빙해서 스토리 낭독회같은거 했음 좋겠음 59XZa 2021.10.03 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3 04: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