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 전체를 풀더빙 하는건 아니고
몇몇 문장만 하거나 그래서

중간중간 몰입시키는 그런식으로


이런대사에선 엑스트라들 대사는 더빙안하고

다시간다 에써릴오버드라이브! 이것만 더빙하거나

그런식으로 일부만 더빙

풀더빙보단 돈이 덜드는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