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섭 중섭 대박치고 북미섭 오픈도 순항하던 중에 갑자기 금태랑 상연이가 불족발 사업하겠다고 회사 나가버릴줄은 몰랐지...


그대로 섭종해버렸는데 만약 그 일만 아니었으면 애니도 나왔겠지?


류박듀오가 차린 금상형제족발은 지금 대박쳐서 전국에 프랜차이즈 내고 있고... 세상 일이란게 진짜 모르나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