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셔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신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9
작성일
댓글
[1]
쥬브나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본인 뉴비인 이유
[2]
67
0
젊유빈쓰겟다고 110박고 여기저기 끼워넣는데
[17]
182
0
나는 오늘도 이면세계에 간다
[6]
95
0
보이스 선택 가능해도
[10]
109
0
짤녀 순애 애호 키스섹스 마려우면 개추
[3]
217
-8
의외로 강간해도 무죄인 여캐.png
[6]
374
1
캐릭터 별로 음성 선택 가능하게 해주겠지?
49
0
격전 조지려고 리브앨런 캐는 중..
[5]
98
0
의외로 질싸해도 되는 캐릭.png
[5]
193
1
시그마랑 야스 마려우면 개추 ㅋㅋㅋ
[8]
120
-8
메인 스토리 더빙은 일본어 보이스만 지원 합니다
[4]
130
0
애니 더빙 얘기하니까 진자 십덕갓네요
[10]
147
0
의외로 질싸해도 괜찮은캐릭
[3]
224
0
이야 겜하면서 첨본다
[2]
115
2
오르카 외전 스토리 좋네 ㄷㄷ
[1]
85
0
카사애니 교토애니vs유포터블
[9]
270
-1
요즘은 마비노기도 더빙있는거암?
[4]
110
0
아니 애니 더빙으로 싸우고있네
[1]
114
0
전당4-2 뭐 끼구 가?
[5]
71
0
뉴럴클라우드? 는 어떠세요?
[6]
158
0
도감에서 아쉬운것 하나가
[1]
72
1
크로스로드 << 신경써서 나온 만우절 스토리였는데 아까움
[3]
185
0
블루아카이브 한섭 절망편은 12세 출시임
[10]
267
1
신나?
[1]
79
0
✋질문
스탯 관련해서 궁금한게 하나있는데
[6]
118
0
다음 만우절 스킨
82
0
카운터사이드 애니 성우 가상캐스팅...jpg
[7]
228
0
메인은 아니더라도 이 대사는 더빙 한번 듣고 싶음.
[6]
157
2
페미니스트가 되어버린 거구 이볼브원이 타이탄 쥬지 거칠게 움켜쥐는거 그려'줘'
[5]
106
1
리빙포인트)이제 일섭 클베중이다
[7]
192
9
넷플릭스 올해 5540억 한국컨텐츠에 투자한다던데
[4]
131
-1
알렉스 버프 시급
89
-1
메인 5챕터에서 힐데 강하할 때
60
0
평소같으면 갓겜충이라고 한소리 들을만한 떡밥들인데
[2]
124
-1
근데 미래전은 만우절 번역 어케함
[1]
126
-3
한섭도 일본어 보이스 쓸수있을라나
[6]
133
-1
사실 풀더빙은 콘솔 게임계에서도 잘 안해줌
[1]
106
0
그냥 단편 애니 만드는게 좋을거 같은데
[2]
96
0
만우절에 나와야하는 필수 스킨 ㄹㅇ,,,
[2]
167
0
지난 바캉스 이벤때 로자가 누워서 깔깔거리는거 그런거 한번 더 해줬으면 좋겠음
[3]
118
0
희망 없다고 보면 되는건가?
[11]
143
1
혀로 시그마 유두찾기 놀이
[2]
253
-3
풀더빙말고 실사화가 더 가능성높다
[3]
96
0
일섭 어제 스텔라100렙만든 응우옌 똥남아새끼 빨리튀어나와라
[4]
223
3
오늘 키울거 정함
[3]
7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