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젊유빈쓰겟다고 110박고 여기저기 끼워넣는데 ㅇㅇ (175.12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82 작성일 2021-10-03 04:14:21 https://arca.live/b/counterside/35330251 너무 참피라서 재조립마려움이게 펜릴전대의 수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1q2w3 2021-10-03 04:14:52 그래서 공익이 되었읍니다 펼쳐보기▼ ㅇㅇ (175.121) 2021-10-03 04:16:03 삭제 수정 공익판정받았더니 현역을 뛰어넘는 피지컬이 되었어요 펼쳐보기▼ ㅇㅇ (121.179) 2021-10-03 04:15:19 삭제 수정 체체 안 박고 뭐함 펼쳐보기▼ ㅇㅇ (121.179) 2021-10-03 04:15:36 삭제 수정 이새끼는 살아서 버프 걸고 CC거는 캐릭이지 딜 넣는 캐릭이 아니다.. 펼쳐보기▼ ㅇㅇ (175.121) 2021-10-03 04:16:42 삭제 수정 잡체체는 여전히 참피던데 허메빼와볼까 펼쳐보기▼ ㅇㅇ (121.179) 2021-10-03 04:17:02 삭제 수정 허메는 좀 과하긴 한데 펼쳐보기▼ ㅇㅇ (121.179) 2021-10-03 04:17:39 삭제 수정 출격 2~3번 라인에 두지 말고 한 6~8번쯤에 두셈 펼쳐보기▼ ㅇㅇ (175.121) 2021-10-03 04:19:42 삭제 수정 ㅇㅋ 해봄 ㄱㅅ 펼쳐보기▼ ㅇㅇ 2021-10-03 04:16:55 건이라면 각성 디펜 메타일 때는 안 쓰는게 나음 렌저인데 공익을 뚫어낼 수 없는 딜량임 펼쳐보기▼ ㅇㅇ (175.121) 2021-10-03 04:18:45 삭제 수정 예능픽조차 되지못한 펼쳐보기▼ 이히힝 2021-10-03 04:17:47 이번 격전에 쓰는사람잇더라 펼쳐보기▼ ㅇㅇ (175.121) 2021-10-03 04:19:16 삭제 수정 나도 원래 걍100 토템으로쓰다가 격전해볼라고 110햇는데 영.... 펼쳐보기▼ 이히힝 2021-10-03 04:19:50 격전에쓰면 좀 힙해보이는듯 펼쳐보기▼ 이히힝 2021-10-03 04:19:56 ㅇㅇ (175.121) 2021-10-03 04:20:38 삭제 수정 힙스터전용캐였노 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이히힝 2021-10-03 04:21:29 젊유빈으로잡고 격전공략써주면 다들 우와~~하는거지 펼쳐보기▼ ㅇㅇ (175.121) 2021-10-03 04:17:54 삭제 수정 오늘의 꿀팁) 스승님한테 버려지면 참피가 탱킹할정도로 벌크업을한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눔 참여 [3] 율미 2021.10.03 215 3 모더 B 마지막 페이즈 질문 있음 [8] ㅇㅇ 2021.10.03 118 0 피시방 언제가야 사람없을까 [12] ㅇㅇ (175.121) 2021.10.03 112 0 치킨 먹는중 [2] 우치하루피 2021.10.03 90 0 셋바 300개 무과금 당함 [6] UT 2021.10.03 142 0 머임 이겜 장비해제 무료임 ? [19] ㅇㅇ 2021.10.03 229 3 몰루 아카 이거 메모리얼이라고 함? [6] MBT 2021.10.03 145 0 실제로 좆망하면 어질어질함 [2] 쥬브나일 2021.10.03 184 7 일섭 라오는 우로부치가 덥썩문게 존나신기했음 [10] 보노본호 2021.10.03 373 0 의외로 강간해도 괜찮은 캐릭 [1] 아키는아니키 2021.10.03 129 0 카사는 라오만큼만 흥해도 성공임 [11] 엘빅이 2021.10.03 347 -13 클리포트 게임 [3] 견로 2021.10.03 96 -1 카사일섭 블루아카 만큼만이라도 흥했음 좋겠다 [3] ㅇㅇ (39.121) 2021.10.03 216 0 난 기대안함 [1] ㅇㅇ 2021.10.03 80 0 카운터사이드 1.16.1 립버전 다운로드 [21] 꿀때지 2021.10.03 1631 42 공략 심층 챌린지 3-20 3메달 덱공유 [1] 왕소라 2021.10.03 1059 2 매뚜기 시발 존나 많네 [4] 머때매안뎀 2021.10.03 94 -1 "...나는 MC따위가 아니다." [5] 마망쭈쭈조 2021.10.03 714 4 카사가 성공할수 있을까? [2] 쥬브나일 2021.10.03 88 0 일섭 베타 시작했다고 애니 상상하는 모습이 꼭 [5] 플라스틱러브 2021.10.03 161 3 모네카랑 야스마려우면 개추 [16] LastChance 2021.10.03 1137 71 본인 뉴비인 이유 [2] 청안아이 2021.10.03 68 0 젊유빈쓰겟다고 110박고 여기저기 끼워넣는데 [17] ㅇㅇ (175.121) 2021.10.03 182 0 나는 오늘도 이면세계에 간다 [6] 클린유저 2021.10.03 96 0 보이스 선택 가능해도 [10] 금은동태 2021.10.03 109 0 짤녀 순애 애호 키스섹스 마려우면 개추 [3] 비질란테 2021.10.03 217 -8 의외로 강간해도 무죄인 여캐.png [6] 마망쭈쭈조 2021.10.03 374 1 캐릭터 별로 음성 선택 가능하게 해주겠지? ㅇㅇ 2021.10.03 50 0 격전 조지려고 리브앨런 캐는 중.. [5] BlueTrain 2021.10.03 99 0 의외로 질싸해도 되는 캐릭.png [5] 마망쭈쭈조 2021.10.03 193 1 시그마랑 야스 마려우면 개추 ㅋㅋㅋ [8] Fractal 2021.10.03 121 -8 메인 스토리 더빙은 일본어 보이스만 지원 합니다 [4] ㅇㅇ 2021.10.03 130 0 애니 더빙 얘기하니까 진자 십덕갓네요 [10] 보노본호 2021.10.03 147 0 의외로 질싸해도 괜찮은캐릭 [3] 머때매안뎀 2021.10.03 224 0 이야 겜하면서 첨본다 [2] 라이트유저 2021.10.03 115 2 오르카 외전 스토리 좋네 ㄷㄷ [1] 미듀듀 2021.10.03 85 0 카사애니 교토애니vs유포터블 [9] 씨에스 2021.10.03 270 -1 요즘은 마비노기도 더빙있는거암? [4] ㅇㅇ (175.121) 2021.10.03 110 0 아니 애니 더빙으로 싸우고있네 [1] 쓰르라미_ 2021.10.03 115 0 전당4-2 뭐 끼구 가? [5] 해물볶음 2021.10.03 71 0 뉴럴클라우드? 는 어떠세요? [6] 꿀때지 2021.10.03 159 0 도감에서 아쉬운것 하나가 [1] ㅇㅇ (218.239) 2021.10.03 73 1 크로스로드 << 신경써서 나온 만우절 스토리였는데 아까움 [3] ㅇㅇ (121.133) 2021.10.03 185 0 블루아카이브 한섭 절망편은 12세 출시임 [10] ㅇㅇ 2021.10.03 26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3 04: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