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보다 많이 죽었니 마니 해도

애초에 짤조차도 안나오는겜이 거의 대다수인데

짤 잘나오고 있는거보면 저정도만 되줘도 좋겠네 보니깐 공식 코믹스에 떡인지도 나와주고 피규어도 나오던데

요정도는 김칫국 아닐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