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겜 일섭 진출할때

국내에서도 병신겜인데 일본가서 성공할리가 있겠노ㅋㅋ

이러면서 절망회로 미리 돌려놨는데


실제로 좆망하니까 어질어질하더라

머리통 한대 처맞고 녺아내리는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