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피시방 언제가야 사람없을까 ㅇㅇ (175.12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12 작성일 2021-10-03 04:24:17 https://arca.live/b/counterside/35330714 주말에는 사람없을때가 없?나?카붕이 컴없어서 뭣좀할게있는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1q2w3 2021-10-03 04:26:11 평일 새벽? 펼쳐보기▼ ㅇㅇ (175.121) 2021-10-03 04:27:11 삭제 수정 4단계라 새벽안되지않나? 펼쳐보기▼ 1q2w3 2021-10-03 04:27:31 ㅏ 펼쳐보기▼ 내장탕 2021-10-03 04:26:19 새벽, 오전, 밤 10시 이후 펼쳐보기▼ ㅇㅇ (175.121) 2021-10-03 04:27:22 삭제 수정 10시에 영업끝아님? 펼쳐보기▼ 내장탕 2021-10-03 04:30:00 수도권은 4단계라 밤 10시 땡인데 지방은 3단계면 제한 없던가 밤 12시까지중에 하나로 기억해 펼쳐보기▼ ㅇㅇ (175.121) 2021-10-03 04:32:00 삭제 수정 아... 그럼 오늘은글렀네...ㄱㅅㄱㅅ 펼쳐보기▼ trin 2021-10-03 04:31:42 아침 펼쳐보기▼ ㅇㅇ (175.121) 2021-10-03 04:32:10 삭제 수정 아까갈걸 ㅅㅂ ㅠ 펼쳐보기▼ 만다판다 2021-10-03 04:36:06 아침 6~7시가 제일 적음 tmi로 알바가 심심할때 카운터에서 손님들 뭐하는지 간략하게 볼수 있음 ㅋㅋ 펼쳐보기▼ ㅇㅇ (175.121) 2021-10-03 04:40:23 삭제 수정 차라리 많을때가는게낫나 십ㅋㅋㅋㅋ 챈 천박글눌렀을때들키면 자살마려울듯 펼쳐보기▼ 만다판다 2021-10-03 04:42:49 *수정됨 다행히 자세힌 안나오고 제목정도로나옴 컴에서 인터넷 접속하면 위에 탭창에 뜨는 제목정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협력전/격전 숟딜장인 [4] Konzept 2021.10.03 113 0 사실 공리주의적 관점에 입각해서 방덱은 오픈이 전체적 후생에 좋은데 [7] 스노우랫 2021.10.03 109 0 7t 셋바소모량 15개 flaw 2021.10.03 65 -2 일본섭나오면 아키하바라에서 배너광고하려나 [4] 아키는아니키 2021.10.03 86 0 주간퀘 스작 더이상 해줄애가 없어서 [2] 밥은먹고다니냐 2021.10.03 84 0 T7장비는 세트바이너리 1만개 이상 소모한 사람들에게만 열립니다 [4] ㅇㅇ (121.179) 2021.10.03 157 0 크레딧줘 [1] 뭐해야하냐 2021.10.03 49 0 의외로 귀여운것 [3] 오직제리만 2021.10.03 85 -1 금태가 왜 분탕고닉임? [5] ㅇㅇ 2021.10.03 101 0 에피3까지 봤다 [6] SeoRin 2021.10.03 73 2 인싸는 못말려 [3] 엘빅이 2021.10.03 139 -1 아 머야 릭트컬 다시 닫았구나 59XZa 2021.10.03 84 0 금메달 못따겠는데 갠찬음? [8] ㅇㅇ 2021.10.03 137 2 사실 넥슨 새끼들 괘씸함 [8] 스노우랫 2021.10.03 309 0 ? [8] flaw 2021.10.03 85 0 트릭컬? 엘든링? [5] 1q2w3 2021.10.03 108 1 스포 생각해보니 [4] ㅇㅇ (121.129) 2021.10.03 151 -2 릭트컬 또 기다려야 되네 [4] 아키는아니키 2021.10.03 168 0 스포 이터니움 복사버그 [4] flaw 2021.10.03 170 1 일본애니에서 외국애들도 일본어 쓰는거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6] ㅐㄴ 2021.10.03 207 0 나눔 참여 [3] 율미 2021.10.03 215 3 모더 B 마지막 페이즈 질문 있음 [8] ㅇㅇ 2021.10.03 119 0 피시방 언제가야 사람없을까 [12] ㅇㅇ (175.121) 2021.10.03 112 0 치킨 먹는중 [2] 우치하루피 2021.10.03 91 0 셋바 300개 무과금 당함 [6] UT 2021.10.03 143 0 머임 이겜 장비해제 무료임 ? [19] ㅇㅇ 2021.10.03 229 3 몰루 아카 이거 메모리얼이라고 함? [6] MBT 2021.10.03 145 0 실제로 좆망하면 어질어질함 [2] 쥬브나일 2021.10.03 184 7 일섭 라오는 우로부치가 덥썩문게 존나신기했음 [10] 보노본호 2021.10.03 373 0 의외로 강간해도 괜찮은 캐릭 [1] 아키는아니키 2021.10.03 129 0 카사는 라오만큼만 흥해도 성공임 [11] 엘빅이 2021.10.03 347 -13 클리포트 게임 [3] 견로 2021.10.03 96 -1 카사일섭 블루아카 만큼만이라도 흥했음 좋겠다 [3] ㅇㅇ (39.121) 2021.10.03 217 0 난 기대안함 [1] ㅇㅇ 2021.10.03 80 0 카운터사이드 1.16.1 립버전 다운로드 [21] 꿀때지 2021.10.03 1631 42 공략 심층 챌린지 3-20 3메달 덱공유 [1] 왕소라 2021.10.03 1060 2 매뚜기 시발 존나 많네 [4] 머때매안뎀 2021.10.03 94 -1 "...나는 MC따위가 아니다." [5] 마망쭈쭈조 2021.10.03 715 4 카사가 성공할수 있을까? [2] 쥬브나일 2021.10.03 89 0 일섭 베타 시작했다고 애니 상상하는 모습이 꼭 [5] 플라스틱러브 2021.10.03 161 3 모네카랑 야스마려우면 개추 [16] LastChance 2021.10.03 1137 71 본인 뉴비인 이유 [2] 청안아이 2021.10.03 68 0 젊유빈쓰겟다고 110박고 여기저기 끼워넣는데 [17] ㅇㅇ (175.121) 2021.10.03 1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3 04: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