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투자하면서

해외퍼블운영권 지들이 다가져갔는데

한국섭 좆망하니까

미래전 , SEA섭 퍼블은 딴놈들 주고

그래도 SEA섭에서 어느정도 매출나오니까

일섭 퍼블은 이미지 씹창인 넥슨재팬 붙이고 나옴

일본에서 지들 이미지 씹창인거 알고 산하 스튜디오겜인 블루아카이브는 요스타 퍼블주더니

카사 일본섭은 본인 직영으로 할려고 함

버린 자식 취급하더니 도움 존나 안됨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