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는 라오만큼만 흥해도 성공임 엘빅이 추천 0 비추천 13 댓글 11 조회수 347 작성일 2021-10-03 04:20:29 https://arca.live/b/counterside/35330532 갓흥겜 될 필요도 없고 될거라 생각도 안함특정 대가리깨진 지지층들 만들면 그게 성공임그 중에 오부이 같은 짤쟁이가 있으면 그게 대박이고 추천! 0 ( 0) 비추! 13 ( 0) 공유 댓글 [11] 플라스틱러브 2021-10-03 04:20:58 ㅇㅈ합니노 펼쳐보기▼ 토깡이 2021-10-03 04:21:08 ㄹㅇ 그게 글로벌급으로 자리잡으면 돈은 굴러들어올듯 펼쳐보기▼ 노무현전대통령사 2021-10-03 04:21:58 라오는 고수위 빅찌찌 컨셉이 확실해서 고정층은 확실히 잡았는데 카사는 그런건 쫌 약해서 힘들듯 펼쳐보기▼ 쥬브나일 2021-10-03 04:22:51 라오 일섭 좆망했는데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10-03 04:23:46 *수정됨 난 솔직하게 넥슨 퍼블리싱으로 광고 엄청 때려서 좋을거같다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진짜 일본에서 넥슨 이미지가 개십창이라 오히려 미래전이나 sea섭처럼 다른회사가 퍼블하는게 더 나을거같다는 생각도 들더라 결국 뭐 오픈해봐야 알겟지만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1-10-03 04:23:51 반어법 ㄷㄷ 펼쳐보기▼ ㅇㅇ 2021-10-03 04:24:49 비추 왜이리박히냐 이새기 호감고닉임? 펼쳐보기▼ 엘빅이 2021-10-03 04:25:21 라오보다 더 흥해야 성에 차나보지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0-03 04:25:43 라오 매출 150억되던데 카사가 돈 더많이벌긴해 펼쳐보기▼ 엘빅이 2021-10-03 04:26:27 *수정됨 단순히 돈이 아니라 대깨카 비율 얘기하는거엿음 돈 라오보다 많이 벌어봤자 짤쟁이가 안물면 라오보다 의미없어짐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0-03 04:27:01 그...그런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의외로 귀여운것 [3] 오직제리만 2021.10.03 85 -1 금태가 왜 분탕고닉임? [5] ㅇㅇ 2021.10.03 101 0 에피3까지 봤다 [6] SeoRin 2021.10.03 73 2 인싸는 못말려 [3] 엘빅이 2021.10.03 139 -1 아 머야 릭트컬 다시 닫았구나 59XZa 2021.10.03 84 0 금메달 못따겠는데 갠찬음? [8] ㅇㅇ 2021.10.03 137 2 사실 넥슨 새끼들 괘씸함 [8] 스노우랫 2021.10.03 309 0 ? [8] flaw 2021.10.03 85 0 트릭컬? 엘든링? [5] 1q2w3 2021.10.03 108 1 스포 생각해보니 [4] ㅇㅇ (121.129) 2021.10.03 151 -2 릭트컬 또 기다려야 되네 [4] 아키는아니키 2021.10.03 168 0 스포 이터니움 복사버그 [4] flaw 2021.10.03 171 1 일본애니에서 외국애들도 일본어 쓰는거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6] ㅐㄴ 2021.10.03 207 0 나눔 참여 [3] 율미 2021.10.03 215 3 모더 B 마지막 페이즈 질문 있음 [8] ㅇㅇ 2021.10.03 119 0 피시방 언제가야 사람없을까 [12] ㅇㅇ (175.121) 2021.10.03 113 0 치킨 먹는중 [2] 우치하루피 2021.10.03 91 0 셋바 300개 무과금 당함 [6] UT 2021.10.03 143 0 머임 이겜 장비해제 무료임 ? [19] ㅇㅇ 2021.10.03 229 3 몰루 아카 이거 메모리얼이라고 함? [6] MBT 2021.10.03 145 0 실제로 좆망하면 어질어질함 [2] 쥬브나일 2021.10.03 184 7 일섭 라오는 우로부치가 덥썩문게 존나신기했음 [10] 보노본호 2021.10.03 373 0 의외로 강간해도 괜찮은 캐릭 [1] 아키는아니키 2021.10.03 129 0 카사는 라오만큼만 흥해도 성공임 [11] 엘빅이 2021.10.03 347 -13 클리포트 게임 [3] 견로 2021.10.03 97 -1 카사일섭 블루아카 만큼만이라도 흥했음 좋겠다 [3] ㅇㅇ (39.121) 2021.10.03 217 0 난 기대안함 [1] ㅇㅇ 2021.10.03 80 0 카운터사이드 1.16.1 립버전 다운로드 [21] 꿀때지 2021.10.03 1631 42 공략 심층 챌린지 3-20 3메달 덱공유 [1] 왕소라 2021.10.03 1060 2 매뚜기 시발 존나 많네 [4] 머때매안뎀 2021.10.03 94 -1 "...나는 MC따위가 아니다." [5] 마망쭈쭈조 2021.10.03 715 4 카사가 성공할수 있을까? [2] 쥬브나일 2021.10.03 89 0 일섭 베타 시작했다고 애니 상상하는 모습이 꼭 [5] 플라스틱러브 2021.10.03 161 3 모네카랑 야스마려우면 개추 [16] LastChance 2021.10.03 1137 71 본인 뉴비인 이유 [2] 청안아이 2021.10.03 68 0 젊유빈쓰겟다고 110박고 여기저기 끼워넣는데 [17] ㅇㅇ (175.121) 2021.10.03 183 0 나는 오늘도 이면세계에 간다 [6] 클린유저 2021.10.03 96 0 보이스 선택 가능해도 [10] 금은동태 2021.10.03 110 0 짤녀 순애 애호 키스섹스 마려우면 개추 [3] 비질란테 2021.10.03 217 -8 의외로 강간해도 무죄인 여캐.png [6] 마망쭈쭈조 2021.10.03 374 1 캐릭터 별로 음성 선택 가능하게 해주겠지? ㅇㅇ 2021.10.03 50 0 격전 조지려고 리브앨런 캐는 중.. [5] BlueTrain 2021.10.03 99 0 의외로 질싸해도 되는 캐릭.png [5] 마망쭈쭈조 2021.10.03 193 1 시그마랑 야스 마려우면 개추 ㅋㅋㅋ [8] Fractal 2021.10.03 121 -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3 04: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