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크로스로드 << 신경써서 나온 만우절 스토리였는데 아까움 ㅇㅇ (121.13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5 작성일 2021-10-03 04:07:48 수정일 2021-10-03 04:08:00 https://arca.live/b/counterside/35329946 금태 전통이 만우절마다 TS 시키는거 카사와선 개그성 단발이 아니라 진지한 스토리 붙여서 신캐로 내놓은건데전에 욕 너무 먹어서인지 이젠 그냥 개그 스토리로 떼우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꿀때지 2021-10-03 04:08:08 이제 외전편입되요 펼쳐보기▼ ㅇㅇ (121.133) 2021-10-03 04:09:32 삭제 수정 이제 저 시리즈로 더 낼생각은 없는듯 펼쳐보기▼ 방연 2021-10-03 04:08:48 스토리는 참 좋았지 스토리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섭 베타 시작했다고 애니 상상하는 모습이 꼭 [5] 플라스틱러브 2021.10.03 161 3 모네카랑 야스마려우면 개추 [16] LastChance 2021.10.03 1137 71 본인 뉴비인 이유 [2] 청안아이 2021.10.03 68 0 젊유빈쓰겟다고 110박고 여기저기 끼워넣는데 [17] ㅇㅇ (175.121) 2021.10.03 183 0 나는 오늘도 이면세계에 간다 [6] 클린유저 2021.10.03 96 0 보이스 선택 가능해도 [10] 금은동태 2021.10.03 110 0 짤녀 순애 애호 키스섹스 마려우면 개추 [3] 비질란테 2021.10.03 217 -8 의외로 강간해도 무죄인 여캐.png [6] 마망쭈쭈조 2021.10.03 374 1 캐릭터 별로 음성 선택 가능하게 해주겠지? ㅇㅇ 2021.10.03 50 0 격전 조지려고 리브앨런 캐는 중.. [5] BlueTrain 2021.10.03 99 0 의외로 질싸해도 되는 캐릭.png [5] 마망쭈쭈조 2021.10.03 193 1 시그마랑 야스 마려우면 개추 ㅋㅋㅋ [8] Fractal 2021.10.03 121 -8 메인 스토리 더빙은 일본어 보이스만 지원 합니다 [4] ㅇㅇ 2021.10.03 130 0 애니 더빙 얘기하니까 진자 십덕갓네요 [10] 보노본호 2021.10.03 147 0 의외로 질싸해도 괜찮은캐릭 [3] 머때매안뎀 2021.10.03 224 0 이야 겜하면서 첨본다 [2] 라이트유저 2021.10.03 116 2 오르카 외전 스토리 좋네 ㄷㄷ [1] 미듀듀 2021.10.03 85 0 카사애니 교토애니vs유포터블 [9] 씨에스 2021.10.03 270 -1 요즘은 마비노기도 더빙있는거암? [4] ㅇㅇ (175.121) 2021.10.03 110 0 아니 애니 더빙으로 싸우고있네 [1] 쓰르라미_ 2021.10.03 115 0 전당4-2 뭐 끼구 가? [5] 해물볶음 2021.10.03 71 0 뉴럴클라우드? 는 어떠세요? [6] 꿀때지 2021.10.03 159 0 도감에서 아쉬운것 하나가 [1] ㅇㅇ (218.239) 2021.10.03 73 1 크로스로드 << 신경써서 나온 만우절 스토리였는데 아까움 [3] ㅇㅇ (121.133) 2021.10.03 186 0 블루아카이브 한섭 절망편은 12세 출시임 [10] ㅇㅇ 2021.10.03 267 1 신나? [1] 59XZa 2021.10.03 80 0 ✋질문 스탯 관련해서 궁금한게 하나있는데 [6] 건랜쓱 2021.10.03 118 0 다음 만우절 스킨 ㅇㅇ (121.129) 2021.10.03 82 0 카운터사이드 애니 성우 가상캐스팅...jpg [7] 꿀때지 2021.10.03 228 0 메인은 아니더라도 이 대사는 더빙 한번 듣고 싶음. [6] 베론 2021.10.03 157 2 페미니스트가 되어버린 거구 이볼브원이 타이탄 쥬지 거칠게 움켜쥐는거 그려'줘' [5] Koreanbural 2021.10.03 107 1 리빙포인트)이제 일섭 클베중이다 [7] 보노본호 2021.10.03 192 9 넷플릭스 올해 5540억 한국컨텐츠에 투자한다던데 [4] 한눈에보임 2021.10.03 131 -1 알렉스 버프 시급 마망쭈쭈조 2021.10.03 89 -1 메인 5챕터에서 힐데 강하할 때 ㅐㄴ 2021.10.03 61 0 평소같으면 갓겜충이라고 한소리 들을만한 떡밥들인데 [2] DButton 2021.10.03 124 -1 근데 미래전은 만우절 번역 어케함 [1] 엘빅이 2021.10.03 127 -3 한섭도 일본어 보이스 쓸수있을라나 [6] 머때매안뎀 2021.10.03 133 -1 사실 풀더빙은 콘솔 게임계에서도 잘 안해줌 [1] ㅇㅇ 2021.10.03 107 0 그냥 단편 애니 만드는게 좋을거 같은데 [2] 세포 2021.10.03 96 0 만우절에 나와야하는 필수 스킨 ㄹㅇ,,, [2] 마음여린 2021.10.03 167 0 지난 바캉스 이벤때 로자가 누워서 깔깔거리는거 그런거 한번 더 해줬으면 좋겠음 [3] 59XZa 2021.10.03 118 0 희망 없다고 보면 되는건가? [11] 율미 2021.10.03 144 1 혀로 시그마 유두찾기 놀이 [2] 마망쭈쭈조 2021.10.03 254 -3 풀더빙말고 실사화가 더 가능성높다 [3] 꿀때지 2021.10.03 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3 04: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