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나는 샀고 태포 2500정도 모여서 다음오퍼 교환할려는데 레나살려다가 시그마도 괜찮은거 같 고민중임


레나 뎀증도 좋은거같은데 시그마 오퍼에 시그마뽑으면 받는 상성뎀지없어지고 주는 상성뎀지가 80퍼쯤 되지않나?해서 누가 더센지


시그마+오퍼시그마 괜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