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초기카사리더 죄다 핑챙 아이리 였는데 Badfinger 추천 1 비추천 1 댓글 7 조회수 214 작성일 2021-10-03 05:57:30 https://arca.live/b/counterside/35335760 솔저덱은 투앤하프였고 ㅋㅋ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7] 힐데져아 2021-10-03 05:57:55 투앤하프가 쓰였어...? 파밍용? 펼쳐보기▼ Badfinger 2021-10-03 05:58:23 건에서 존나쌨었다 투앤하프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3 05:58:32 힐데져아 2021-10-03 05:58:45 상상조차 못하겠네 얘 기능도 모르는데 나 펼쳐보기▼ Badfinger 2021-10-03 05:59:16 투앤하프가 너무강세여서 떠오른게 샤오린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3 05:59:38 그리고 그걸잡는 킬러강 이런식으로 상성이 굴러가나 펼쳐보기▼ Badfinger 2021-10-03 05:59:49 잘아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렉스 밀어주면 뭐하노 [1] 천상의주사위 2021.10.03 94 0 팩트)정실은 가은이가 맞다 [7] 아이스링크샾 2021.10.03 183 2 이제 키울꺼 없으니 키워야겠다 dlbodkel 2021.10.03 55 0 카운터 고르디 공속 걍 셋바 돌릴까 하루에 6974번 고민함 [3] windy 2021.10.03 103 0 건틀렛 다음시즌부턴 Badfinger 2021.10.03 66 0 초창기 많이쓰인 캐릭 [3] 님얼굴비매너 2021.10.03 99 0 마망이 비숍 못 이김? [6] 익명 2021.10.03 118 0 펙트는 뭔지 암? [2] zkamcc 2021.10.03 80 0 한가지 확실한건 [4] 마망쭈쭈조 2021.10.03 99 0 카사첸에서 비추 받는법 [7] ㅇㅇ 2021.10.03 1063 48 정실은 나이엘 [4] 아키는아니키 2021.10.03 96 0 우리 회사 정실임 [1] ㅅㅁㅅㅅ 2021.10.03 134 0 근데 주시윤 각성 왜 아라 한임? [8] 유스티아나 2021.10.03 178 0 다들 오후 이터니움 받으러가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03 47 0 ?메이즈전대 복각했엇음? [5]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03 141 0 이번거 격전 2만1천점인데 8퍼네? [1] UT 2021.10.03 73 0 이 사이에 있으면 얼마나 행복할까? [3] dlbodkel 2021.10.03 88 -8 마망 어쩌다 그렇게 되었소? [6] 마망쭈쭈조 2021.10.03 118 0 돈까스 생각보다 인기많네 [19] 돈까스망치 2021.10.03 150 0 알렉스는 가학성을 일으킴 [3] 엘빅이 2021.10.03 93 -1 알마망정도면 열심히푸시해주는거같은데 [2] 나에엥 2021.10.03 93 0 일본 진출해서 애니 나온거중에 한국어더빙된게 있던가.. [9] 도라에몽 2021.10.03 172 0 이걸 지네... [6] 님얼굴비매너 2021.10.03 138 1 초기카사리더 죄다 핑챙 아이리 였는데 [7] Badfinger 2021.10.03 214 0 사실 이수연은 관남충이 바람피는거 다 알고있대.... [2] 매실소다 2021.10.03 86 0 부사장 웨딩스킨 없는 이유 [4] 힐데져아 2021.10.03 116 0 구인/구직 응애나아가라이브 (25/26) [18] 아메리고 2021.10.03 154 2 정실 떡밥 존나 의미없네 [13] 묘갤러 2021.10.03 157 -8 어차피 관남충의 하루는 엔조이로 넘쳐나겠지 [17] Edge 2021.10.03 2049 46 제인 도우 110 필수 인가? [1] ㅇㅇ 2021.10.03 115 0 근데 솔직히 성녀 주시윤 좆집으로 나올줄알았음 [1] 매실소다 2021.10.03 116 0 근데 사실 알렉스가 정실이고 뭐고 [5] 마망쭈쭈조 2021.10.03 101 -1 김하나 노처녀는 청안아이 2021.10.03 74 0 건틀렛 커리지 솔저 다이아 마무리 [10] 피해제한탱커좀 2021.10.03 148 0 110렙 뭘로하지 [7] 정실부인은이수연 2021.10.03 90 0 알렉스 좀 기사식당 아줌마가 잘 어울릴거같지 않음? [5] 평생카사해 2021.10.03 104 0 와 뉴비 이런거 처음 봐 ㅁㅊ [9] 모더나 2021.10.03 152 0 관남충 애완동물 [2] 오직제리만 2021.10.03 88 -2 알렉스는 그냥 밥해주는 아줌마지ㅋㅋㅋ [12] 샷건 2021.10.03 1492 43 이렇게 보니 얘네 악의 조직 간부같다 [2] 익명 2021.10.03 104 1 정실 부사장 [3] 매실소다 2021.10.03 85 0 ✋질문 오퍼 레나랑 시그마중에 누가 더 좋아? [6] 추간판탈출증 2021.10.03 115 0 아인 츠바이 어른버전 보고싶다 [1] 매카노 2021.10.03 84 0 근데 김하나는 왜 결혼을 못함 [5] 매실소다 2021.10.03 147 0 최단퇴물 얜데 [8] Badfinger 2021.10.03 1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3 06: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