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아 감사합니다

마타솔저로 올라옴.
난 각성 넣으니까 오히려 약해지더라.
루크레시아는 넣을거 없어서 넣은거. 로조 있었으면 마스터까진 갔을거같은데...

구관방 강민우 돌려쓰다가 그냥 루크레시아 넣으니까 죽지않는 구관총이 분탕이고 공익이고 돈까스고 다 죽여버림

프리딜 각 나오면 존나 무서운 불불지피디피 구관총

특히 마타솔저랑 루크레시아랑 시너지 잘받는거같아서 기용할 가치 있음. 오버플로 있어도 4코인데 뭐...

시그마 못터뜨리는건 아쉽지만 부옵으로 상피 붙여놔서 다른거 쓰면 오히려 밀리는경우가 많음
오퍼 생각하면서 게임하면 상대측 후열에 목화솜 나오는거 못보고 그대로 밀리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