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기밀채용 패키지Ⅰ/Ⅱ/Ⅲ'가 10/19(화)까지 유지될 예정이었으나, 10/5(화) 점검 후 보이지 않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현상은 점검 중 발생된 오류이며, 현재 상품 추가 작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신속하게 수정하도록 하겠으며, 추가 사항은 별도 공지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0/19(화) 종료 예정인 '기밀채용 패키지Ⅰ/Ⅱ/Ⅲ'가 상점에서 보이지 않는 현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555
작성일
수정일
댓글
[6]
ㅇㅇ
소나기나기
솔라스
엘빅이
비질란테
엘빅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크레딧 챌린지 돌앗노
[2]
191
1
의외로 벗으면 굉장한 캐릭
[12]
199
2
끝말잇기 이벤트 보니까 던파 민수 찾기 생각나네
71
0
내가 씹 갓겜충 새끼이긴 하지만
86
1
존나 불타면 바꿔주긴함 ㅋㅋ
62
0
판매종료 하루전에 120일치 질러야지 ㅋㅋ
[1]
120
1
신시어 삿다 떳냐??
203
0
씌바
45
0
알트전장 챌린지는 공중이 쉽네
[1]
103
0
현재 내 심정 한짤 요약
[5]
129
0
알트 챌린지 어렵진 않은데 1선이 못버티면 걍 터지겠다
54
0
알트 챌린지 좀 빡세네
[2]
91
0
궁금한게 의견물어본다면서 결국진행하는거임?
[2]
101
0
이번 챌린지 역대로 존나쉽네ㄹㅇ
[3]
124
1
뉴비 미니스트라 1뽑만에 먹었다ㅋㅋㅋㅋㅋㅋㅋ
[3]
111
7
사실 아타리쇼크랑 리니지사태는 궤가 다르긴해 ㅇㅇ
[1]
98
0
카붕이들 끝말잇기 욕하면서
[2]
79
0
건틀렛
침식체들 빨리 올라갓으면,,,
99
0
월정액 쿼츠가 판매 종료 예정으로 표기되는 현상 넣어줘
87
0
쿼츠월정액 없어지는게 언제부터지?
[1]
80
0
판매종료딱지도 띠껍고 이벤트도 띠껍네
[2]
112
3
오늘 생일 많은 얘들 그거잖아
[2]
88
0
난 미니 또못먹었어..
[4]
74
0
건틀렛
이기고 싶긴한데 메타덱 따라가기 싫음
[5]
108
0
10/19(화) 종료 예정인 '기밀채용 패키지Ⅰ/Ⅱ/Ⅲ'가 상점에서 보이지 않는 현상
[6]
555
0
일단 지금 딱지만 생긴거지 구매는 되는거 같음
[3]
83
0
공략
크레딧 챌린지 1-3 풀오토덱
[5]
4250
2
근데민심안좋아지게굳이 판매종료딱지를 미리붙여야햇나;
[2]
122
0
한달동안 유예기간 준 이유가 뭘까
[1]
55
0
판매종료예정 떡하니써져있는거보니까 좀 정떨어지네ㅋㅋ
92
0
신시어 걍 골디 스충처럼 쓰면 될려나?
[2]
126
0
신시어 장비 다 망함
102
0
신시어 쓰레기니
52
0
시즌 장비 어떻게 써먹어야 할지 감이 안오네
[2]
59
0
ㅍ) 얼리버드 기상
33
0
근데 이번 업뎃이 좀 무섭다
[6]
106
0
릴리콘 나 무서워 존나귀엽네 ㅋㅋㅋㅋㅋㅋ
[8]
141
0
김초원 스킨 쿼츠라서 샀음
[2]
124
0
월정액 답변이야 반쯤 나왔지
[3]
137
1
아니 월정액에 판매종료 써있는거 킹받네 시발 ㅋㅋ
[29]
2028
50
끝말잇기 기획한 새끼도 병신이지만
[1]
74
0
끝말잇기 개판날것 같아서 재빨리 초반에 참여했음
51
0
끝말잇기가 뭔데 나도 알자
[4]
84
0
갑자기 클딧퍼주는던전은 왜내준거지
[10]
143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