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알트전장 챌린지는 공중이 쉽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2 작성일 2021-10-05 03:13:26 https://arca.live/b/counterside/35477154 알트소대애들 서윤빼곤 공중 때리는 애가 없네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솔라스 2021-10-05 03:13:35 그 말이 맞다 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 유저들이 왜 샤오린 재무장 먼저냐고 지랄하는데요? [1] ㅇㅇ (163.152) 2021.10.05 96 0 으윽.... 머리가.... 비질란테 2021.10.05 65 0 스비는 뭔가한다고하면 철회하는건 거의 못봄 [7] 님얼굴비매너 2021.10.05 135 4 자~ 셋바 들어갑니다~ [2] 프룸 2021.10.05 81 0 최악의 게임 [1] 샤오린사랑해 2021.10.05 90 2 월정액 풀매수햇음 [3] 카사석유게이 2021.10.05 130 0 난 미니랑 연이없나봐 [2] 공성추 2021.10.05 87 1 지금 카사 뭔가 범상치 않다,, [22] ddalddal 2021.10.05 2104 42 알트 전장 3단계 대놓고 누구 없으면 못깬다고 알려주는거농;; [4]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05 189 0 알트소대 챌린지 ㅋㅋㅋㅋㅋ 이수연 지뢰 다 밟아도 멀쩡한 거보소 ㅇㅇ (121.179) 2021.10.05 126 0 신시어 이거 좋음? [2] 모쏠후다 2021.10.05 147 0 신시어가 좆망한건 놀랍게도 스비가 일을했기 때문이다 [4] Q3 2021.10.05 268 6 근데 월정액 120일채워두면 문제없는거아님? [6] 로아노크 2021.10.05 170 0 알트소대 챌린지 그냥 빨리하려면 처음에 각등이 최대로땡겨서 던진다음 콘칩 2021.10.05 76 0 다이브 링컨 미사일 저거 유효타격수 몇인지 궁금하네 딥러닝다람쥐 2021.10.05 61 0 크레딧 챌린지 돌앗노 [2] 응애나추룡아가 2021.10.05 190 1 의외로 벗으면 굉장한 캐릭 [12] 늒네 2021.10.05 198 2 끝말잇기 이벤트 보니까 던파 민수 찾기 생각나네 극한의가능충 2021.10.05 71 0 내가 씹 갓겜충 새끼이긴 하지만 비질란테 2021.10.05 86 1 존나 불타면 바꿔주긴함 ㅋㅋ ㅇㅇ (58.123) 2021.10.05 62 0 판매종료 하루전에 120일치 질러야지 ㅋㅋ [1] 록파이 2021.10.05 120 1 신시어 삿다 떳냐?? 카사석유게이 2021.10.05 203 0 씌바 개간지렁 2021.10.05 44 0 알트전장 챌린지는 공중이 쉽네 [1] ㅇㅇ 2021.10.05 102 0 현재 내 심정 한짤 요약 [5] 엘빅이 2021.10.05 128 0 알트 챌린지 어렵진 않은데 1선이 못버티면 걍 터지겠다 청안아이 2021.10.05 54 0 알트 챌린지 좀 빡세네 [2] 눈꽃1 2021.10.05 90 0 궁금한게 의견물어본다면서 결국진행하는거임? [2] 콘칩 2021.10.05 101 0 이번 챌린지 역대로 존나쉽네ㄹㅇ [3] 룰루 2021.10.05 124 1 뉴비 미니스트라 1뽑만에 먹었다ㅋㅋㅋㅋㅋㅋㅋ [3] 악악악악이 2021.10.05 110 7 사실 아타리쇼크랑 리니지사태는 궤가 다르긴해 ㅇㅇ [1] 금지어다 2021.10.05 98 0 카붕이들 끝말잇기 욕하면서 [2] 휘륏 2021.10.05 78 0 건틀렛 침식체들 빨리 올라갓으면,,, tenra 2021.10.05 99 0 월정액 쿼츠가 판매 종료 예정으로 표기되는 현상 넣어줘 서묘 2021.10.05 86 0 쿼츠월정액 없어지는게 언제부터지? [1] 응애 2021.10.05 79 0 판매종료딱지도 띠껍고 이벤트도 띠껍네 [2] eca 2021.10.05 112 3 오늘 생일 많은 얘들 그거잖아 [2] 하랍픽업좀 2021.10.05 87 0 난 미니 또못먹었어.. [4] 공성추 2021.10.05 74 0 건틀렛 이기고 싶긴한데 메타덱 따라가기 싫음 [5] ㅇㅇ (124.61) 2021.10.05 108 0 10/19(화) 종료 예정인 '기밀채용 패키지Ⅰ/Ⅱ/Ⅲ'가 상점에서 보이지 않는 현상 [6] ㅇㅇ 2021.10.05 555 0 일단 지금 딱지만 생긴거지 구매는 되는거 같음 [3] 엘빅이 2021.10.05 82 0 공략 크레딧 챌린지 1-3 풀오토덱 [5] 솔라스 2021.10.05 4250 2 근데민심안좋아지게굳이 판매종료딱지를 미리붙여야햇나; [2] 로아노크 2021.10.05 121 0 한달동안 유예기간 준 이유가 뭘까 [1] 형제철물 2021.10.05 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05 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