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재무장시 기존의 전용장비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서묘 추천 1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161 작성일 2021-10-05 03:51:58 https://arca.live/b/counterside/35479224 누가 재무장후 기존의 전용장비를 쓰나요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3] 4nk 2021-10-05 03:52:34 난 각성캐가 일반캐시절 전무도 썼으면좋겠음.. 펼쳐보기▼ 서묘 2021-10-05 03:52:44 ㅇㅇ 2021-10-05 03:52:5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T7 어떻게 나오든 별 문제 없지 않나 [4] ㅇㅇ (121.179) 2021.10.05 150 -2 재무장 불안하지만 기대는된다 이히힝 2021.10.05 77 0 타임딜에 월초 쿼츠 주화는 살만하지? 묘생 2021.10.05 106 0 보급작전 반복돌려놓으니까 랩업당했네 [6] Konzept 2021.10.05 140 2 카사하루에 두번만들어가야지 ㅇㅇ (211.62) 2021.10.05 53 0 근데 얘네들 이터니움 스케쥴 진짜 너무 빡빡하게 낸다 [1] Edge 2021.10.05 180 1 그동안 버려지는 컨텐츠와 재무장은 결이 달라 [3] ㅇㅇ 2021.10.05 139 -1 념글 백신 4일차 게이다 [13] 페브렌 2021.10.05 182 10 업데이트 현황 안내 좀 보기 좇같네 [21] 콘승2 2021.10.05 1771 41 샤오린 전장 바꾸고 싶다 청안아이 2021.10.05 115 0 루시아 업이라서 쌘건가 [1] 형제철물 2021.10.05 129 0 이게 무슨 소리임? [3] 주블 2021.10.05 175 0 잠깐 얘 누구냐? [10] ike 2021.10.05 182 0 밀리아 재무장 ㅇㄷ? ㅇㅇ (121.129) 2021.10.05 52 -1 그러니까 기밀 카케는 외않나움? 청안아이 2021.10.05 58 0 ‘다정자’ 등장 [2] 야쓰파티 2021.10.05 89 6 창작 "빼애애애액!" [17] 홍베숙 2021.10.05 1186 56 아씨발 멜 2021.10.05 59 0 이번주 50쿼츠 2000이터니움 사야됨? [3] 나만각성없어 2021.10.05 134 0 재무장으로 매출 2배 느는 법 알아냈다 ㄷㄷㄷㄷㄷㄷ [3] ㅇㅇ 2021.10.05 142 0 로얄 컴퍼니도 그냥 두면 좋겠음 [2] 아메리고 2021.10.05 168 5 근대 일반 몬스터처럼 생긴 침식체는 솔져로 취급되나? [4] ㅇㅇ 2021.10.05 79 0 지금 샤오린 주로 쓰는데가 협력전 레이드 말고 어디있지? [5] 청안아이 2021.10.05 88 0 재무장시 기존의 전용장비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서묘 2021.10.05 161 0 이번 던전 안돌아도 되는거지?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0.05 61 0 어둠의 채용게임!!! 평선이 2021.10.05 67 0 각시윤 황밸이라 하던데 [6] 스노우랫 2021.10.05 191 0 SSR 확률 3.5%라며 개새끼들아 [4] ㅅㅁㅅㅅ 2021.10.05 148 1 크래딧 마지막 던전 각시윤 있으면 1q2w3 2021.10.05 51 0 기채 존나맵네 [2] Konzept 2021.10.05 88 0 ✋질문 그럼이제 샤오린 전장 2개낄수있는거? [2] beale 2021.10.05 302 0 밀리아 굴렁쇠는 무슨 기준으로 터지는걸까 샤라링 2021.10.05 42 0 ✋질문 지금 쿼츠 정액제 사도 되는거야? [5] 또치 2021.10.05 119 0 사실 지금 한섭은 오픈베타임 ㅇㅇ 2021.10.05 53 0 '재무장 캐릭터들은 7T장비만 착용가능합니다' [2] 하야테 2021.10.05 100 0 클딧 마지막이 너무 어렵다 양식장 2021.10.05 53 0 카사하면서 뉴비때 제일 후회하는 흑역사... [5]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05 134 1 나이엘의 힘을 쓴다면..더이상 모두가 고통받지 않아도 될 텐데 [1] ㅇㅇ 2021.10.05 69 0 풀매수할까.. 운지 2021.10.05 66 0 이번만을 위해 카사를 시작했다 [2] 딸기맛슈나 2021.10.05 171 3 건틀렛 어떻게 건 밀리아 없는놈이 없냐 ㅋㅋㅋ [3] 에고사 2021.10.05 128 0 여기서 민심 더 좆되는건 이거 아니냐 [4]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05 125 -3 재무장 꾸준히 해주기만하면 불만사항 줄어들텐데 [1] 청안아이 2021.10.05 56 0 아악 니미씨발 [3] 나만각성없어 2021.10.05 84 1 소림이 좀 써먹어봐야겠다 [2] Cacao 2021.10.05 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5 03: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