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재무장 11월로 옮겻어도 그대로 두고 미완료로 잘못한 거 인정하고 가야되는거아니냐

슬쩍 빼뻐리고 100퍼센트 채우려고 입맛대로 넣은거같아서 좀 그렇네

지금 문제인 건이랑 bm바꾸는 건 일부로 언급안해서 현황안내에 안 넣는건가 싶다


솔직히 저거 100퍼 채워도 이번달에 별게 없음 호라이즌이랑 스킨 빼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