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잠깐 얘 누구냐? ik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81 작성일 2021-10-05 03:53:46 https://arca.live/b/counterside/35479334 왼쪽이 스피라고 오른쪽은 누구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4nk 2021-10-05 03:54:21 심상세계의 친구 펼쳐보기▼ ike 2021-10-05 03:55:02 실루엣만 나온 걔? 펼쳐보기▼ 4nk 2021-10-05 03:58:27 근데 심상세계 친구그거 실루엣 어차피 돌려쓰드라 그걸로 그 운동회이벤트때 스카이묘사할때도 쓰고 그럼 펼쳐보기▼ ike 2021-10-05 03:59:09 생각해보니까 가은이 카운터케이스에도 나온거같음 펼쳐보기▼ Asu 2021-10-05 03:54:21 몰루 아무것도 나온게 없ㅇ,ㅁ 펼쳐보기▼ 아자토메이킹 2021-10-05 03:54:21 메인스토리에서 나왔던 그거 아닌ㄱ가 펼쳐보기▼ ㅇㅇ 2021-10-05 03:54:26 아무도 모름 펼쳐보기▼ 나만각성없어 2021-10-05 03:55:18 *수정됨 리플레이서 나이트 펼쳐보기▼ 독호메 2021-10-05 03:55:59 변피라 펼쳐보기▼ ike 2021-10-05 03:56:39 변피라는 스피라 일러에서 더 어둡게 수정한거 따로 있음 저거랑 다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 알트소대 챌린지 1-3 풀오토 5쫄 [19] 솔라스 2021.10.05 1783 3 2주동안 기채권이 얼마나나오지 [6] 공성추 2021.10.05 124 0 지부레벨 겁나안오르는데 [2]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05 75 0 크레딧 주는거 역대급이네 [1] 에이미세컨드윙 2021.10.05 189 0 크레딧맵 효율 좋음? [1] 주블 2021.10.05 108 0 근데 월정액은 걍 놔둬도 되는거 아님? [4] 가으응 2021.10.05 159 0 각성 아키 출시기원 151일차 클러스트 2021.10.05 69 0 재무장 일러는 컷인만 바뀔거같음 [1] 독호메 2021.10.05 111 0 그래 다 가져가라 [3] 천상의주사위 2021.10.05 156 0 크레딧 역대급으로 푸는 거 보니 불안하네 [11] 응애나추룡아가 2021.10.05 277 0 ? 재무장 예정잇서? [6] Cacao 2021.10.05 152 0 T7 어떻게 나오든 별 문제 없지 않나 [4] ㅇㅇ (121.179) 2021.10.05 150 -2 재무장 불안하지만 기대는된다 이히힝 2021.10.05 77 0 타임딜에 월초 쿼츠 주화는 살만하지? 묘생 2021.10.05 106 0 보급작전 반복돌려놓으니까 랩업당했네 [6] Konzept 2021.10.05 140 2 카사하루에 두번만들어가야지 ㅇㅇ (211.62) 2021.10.05 53 0 근데 얘네들 이터니움 스케쥴 진짜 너무 빡빡하게 낸다 [1] Edge 2021.10.05 180 1 그동안 버려지는 컨텐츠와 재무장은 결이 달라 [3] ㅇㅇ 2021.10.05 139 -1 념글 백신 4일차 게이다 [13] 페브렌 2021.10.05 182 10 업데이트 현황 안내 좀 보기 좇같네 [21] 콘승2 2021.10.05 1771 41 샤오린 전장 바꾸고 싶다 청안아이 2021.10.05 115 0 루시아 업이라서 쌘건가 [1] 형제철물 2021.10.05 129 0 이게 무슨 소리임? [3] 주블 2021.10.05 175 0 잠깐 얘 누구냐? [10] ike 2021.10.05 181 0 밀리아 재무장 ㅇㄷ? ㅇㅇ (121.129) 2021.10.05 52 -1 그러니까 기밀 카케는 외않나움? 청안아이 2021.10.05 58 0 ‘다정자’ 등장 [2] 야쓰파티 2021.10.05 89 6 창작 "빼애애애액!" [17] 홍베숙 2021.10.05 1186 56 아씨발 멜 2021.10.05 59 0 이번주 50쿼츠 2000이터니움 사야됨? [3] 나만각성없어 2021.10.05 134 0 재무장으로 매출 2배 느는 법 알아냈다 ㄷㄷㄷㄷㄷㄷ [3] ㅇㅇ 2021.10.05 142 0 로얄 컴퍼니도 그냥 두면 좋겠음 [2] 아메리고 2021.10.05 168 5 근대 일반 몬스터처럼 생긴 침식체는 솔져로 취급되나? [4] ㅇㅇ 2021.10.05 79 0 지금 샤오린 주로 쓰는데가 협력전 레이드 말고 어디있지? [5] 청안아이 2021.10.05 88 0 재무장시 기존의 전용장비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서묘 2021.10.05 161 0 이번 던전 안돌아도 되는거지?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0.05 60 0 어둠의 채용게임!!! 평선이 2021.10.05 67 0 각시윤 황밸이라 하던데 [6] 스노우랫 2021.10.05 191 0 SSR 확률 3.5%라며 개새끼들아 [4] ㅅㅁㅅㅅ 2021.10.05 148 1 크래딧 마지막 던전 각시윤 있으면 1q2w3 2021.10.05 51 0 기채 존나맵네 [2] Konzept 2021.10.05 88 0 ✋질문 그럼이제 샤오린 전장 2개낄수있는거? [2] beale 2021.10.05 302 0 밀리아 굴렁쇠는 무슨 기준으로 터지는걸까 샤라링 2021.10.05 42 0 ✋질문 지금 쿼츠 정액제 사도 되는거야? [5] 또치 2021.10.05 119 0 사실 지금 한섭은 오픈베타임 ㅇㅇ 2021.10.05 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5 04: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