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싶은말:솔직히 간호사새끼들이 하는게 뭐임?

여시식 패치:간호사가 전문직 아니야? 난 맞다고 생각하는데 아니라고 하네..;;

댓글로 간호사 까는글을 작성자가 존나게 도배하고 다중이로 맞장구 쳐주면서 여론몰이

그저... 주작이 없으면 아무것도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