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오퍼 바꿀까 말까 Ludovicu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5 작성일 2021-10-06 07:09:28 https://arca.live/b/counterside/35568440 공익이랑 베로니카 상대할때는 세리나인데 시그마가 워낙 쓰기편해서 고민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1-10-06 07:10:46 시그마가 안정성면에서 확실히 좋은듯함 펼쳐보기▼ 설빙할아버지지팡이도둑페페 2021-10-06 07:14:03 오늘 나 고로시한거 너구나 이 깡통녀석 펼쳐보기▼ 설빙할아버지지팡이도둑페페 2021-10-06 07:14:4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장비를 이제 어디서캐지 [6] 충혹마 2021.10.06 74 0 윾나 스킨 나오면서 기채 복각 하는거 맞지? [9] 멸치육수 2021.10.06 96 0 오퍼에도 채용권 좀 박고싶은데 오퍼뽑자체가 너무 그지같아서 하기가 싫음 [1] 59XZa 2021.10.06 54 0 카사 접음... [19] 늒네 2021.10.06 223 2 다들 채용권 존버중임? [7] 묘생 2021.10.06 163 1 메이즈 핸즈랑 메이즈 크라운중에 뭐가 더 우선순위야? [5] 허브맛솔트 2021.10.06 151 -1 초급경영학 설계도 쓰는거 [3] 내장탕 2021.10.06 147 0 예전에 하던겜 켜봤다가 다시 카사킴 [11] 110등 2021.10.06 232 0 소대 몇 소대까지 열었음? [8] ㅅㅁㅅㅅ 2021.10.06 98 0 ✋질문 이거 캐릭 레벨업 루트질문 [2] 고닉이다고닉 2021.10.06 115 0 도감에서 오퍼한번 쭉 봤는데 [15] Konzept 2021.10.06 172 0 비틱 개꿀 ㅋㅋㅋ [15] 켈카 2021.10.06 1048 37 메모임 보면 혼나요 [14] DButton 2021.10.06 570 -1 와 방금 전략전 돌리다가 진짜 패죽이고 싶은 색기 만났따 [6] 우쭈쭈우쭈쮸 2021.10.06 184 2 건틀렛 점수 절대 안떨어지는 꿀팁 [9] 화선 2021.10.06 113 -2 요즘 개추요정 어딨나 [2] 폴리네시아 2021.10.06 84 -13 일섭은 빠빰이가 아니네 [6]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82 1 깡통 뽑을까? [2] LastChance 2021.10.06 84 0 여초바키 [3] 액션쾌감 2021.10.06 107 1 솔직히 이볼부원은 가짜메카 아닐까 [1] ㅇㅇ 2021.10.06 73 0 리타도 융합핵 좀 먹여줄까? [13] BUMGOL 2021.10.06 147 0 챈이 조용하면? [4] Lucianick 2021.10.06 91 0 스토리 하드 미는거 생각보다 오래걸리네 솜사탕맛하늘 2021.10.06 53 0 건틀렛 오퍼 바꿀까 말까 [3] Ludovicus 2021.10.06 155 0 메이드가좀 이쁘네 [4] 딸기맛슈나 2021.10.06 122 0 건틀렛 예전엔 타이탄이 글케 ㅈ같았는데 [2] 멸치육수 2021.10.06 138 0 진자 메카닉 스킨 만들기쉽지않나 [9] 꿀햇반 2021.10.06 117 0 언행일치하라고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3] 색인 2021.10.06 192 6 챈 글리젠 뒤졌노 [6] 매카노 2021.10.06 112 0 발합성해도 생각보다 애들이 눈치 못채는거같아 [8] 힐데져아 2021.10.06 154 0 여시식 의사표현 아이스링크샾 2021.10.06 109 -1 경영학 끔찍한거만 남아있네 [14] Konzept 2021.10.06 181 0 타이탄을썼더니 건전적에 이퀄이 깔렸습니다 [6] ㅇㅇ 2021.10.06 100 0 글삭 당했다 좃 될뻔 했누 [18] 우쭈쭈우쭈쮸 2021.10.06 189 0 여성시대 한짤요약 [1] ㅇㅇ 2021.10.06 137 -1 념글 여시도 레전드인데 [3] QWEDC 2021.10.06 383 7 마타러쉬덱 어케 막아야하나 [4] 샤라링 2021.10.06 93 0 그래도 하루히 러키스타 이런애들은 언급이라도 되지 [3] 율미 2021.10.06 101 1 여자들은 공감공감 하더니 왜 공감을 못함 [1] 아이스링크샾 2021.10.06 103 -1 진작좀 이렇게주지 [16]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92 1 챈 떡밥 노잼이네 [7] 판타지카 2021.10.06 131 -4 이거야말로 시대의 양심 덱이 아닐까? [22] 힐데져아 2021.10.06 193 0 뭐야 여시주작? 뭔일임? [2] 물개는삐약 2021.10.06 210 0 근데 저러면 재밌긴할것같음 [2] 화선 2021.10.06 109 0 진심으로 여성 혐오해서 그런데 여시 똥글좀 안퍼올수 없음 ? [2] ㅇㅇ (180.189) 2021.10.06 217 -1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06 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