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장비를 이제 어디서캐지 충혹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73 작성일 2021-10-06 07:23:35 https://arca.live/b/counterside/35569294 레이드장비 얻고싶어도 내가한파견은 레이드가안뜨고 친구레이드는 하루종일동안 네다섯번밖에 안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야채볶음밥 2021-10-06 07:24:58 친구를 50명까지 꽉꽉채워서 늘리면 레이드 많이뜨더라고요 펼쳐보기▼ 충혹마 2021-10-06 07:25:20 내성적이라서 오는친추만받아서 열명정도박애 업는 펼쳐보기▼ 야채볶음밥 2021-10-06 07:26:23 ㅇㅎ 저도 내성적인데 그냥 매일 랜덤긱사들가면서 친추돌려요 그런건 어떠신지? 받음좋고 안받음 말고 라고 생각하면 편해요 ㅇㅇ 펼쳐보기▼ 59XZa 2021-10-06 07:25:17 협력사레벨 59렙쯤되면 100렙넘는 레이드 많이 뜨니까 새로 구하셈 펼쳐보기▼ 내장탕 2021-10-06 07:26:57 협력사 마구마구 늘리고 컨소 인원 좀 되는데 가입 컨소원이 띄운 레이드는 같은 컨소원이면 팰 수 있어 펼쳐보기▼ 찬스리안 2021-10-06 07:26:58 친구 1일전 이상은 다 자르고 새로 받기 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0월 초에 통지해준다며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10.06 137 0 각유나 뽑기 위해 기채 스택 쌓아놨다 ㅅㅁㅅㅅ 2021.10.06 91 1 블렌드S밈 카사버젼 보는데 방심하고 있다가 터졌네 [3] DButton 2021.10.06 271 4 인기투표 공약 건다 [6] 비질란테 2021.10.06 114 -4 솔직히 밀리아 그렇게까지 사기?는 아닌거 같지 않아? [19] 월광 2021.10.06 227 -17 나 왜 스케빈저 다이브가 안 뜰까 [3] 이리스에요 2021.10.06 54 0 근데 전역/전투소대 왜 구분한거?? [1] 우쭈쭈우쭈쮸 2021.10.06 249 0 우리딸 1등 공약걸고싶은데 마땅히 걸게없다 [7] 겜창45 2021.10.06 93 0 열심히 일하는 귀여운 [8] 힐데져아 2021.10.06 108 1 어림도 없지 인기투표 1위는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10.06 95 -5 카사 맘스터치 콜라보했으면 좋겠음 [2] ㅇㅇ (218.53) 2021.10.06 60 2 이볼브원 파밍하다가 그냥 뽑은사람 있음? 평생카사해 2021.10.06 98 0 념글 여초주작정도는 양반이지 [15] ngcn 2021.10.06 1660 64 여시 주작댓글 짤들 보면 웃기지 않냐? [1] 평생흑우 2021.10.06 227 0 닥등이가 펜릴로 나올때까지만 해도 djin70 2021.10.06 81 1 이번 인기투표 1등도 당연히 [4] 잉딩 2021.10.06 84 0 창작 사장님! 다케시마가 아니라 독도! [13] 라킁 2021.10.06 1485 62 오퍼는 자체 능력보다 부옵이 중요한가 [5] Ander 2021.10.06 167 -1 릴리 호에엥하면서 후퇴하는거 보면 [5] ㅇㅇ 2021.10.06 151 0 여초 주작중 가장 소름돋는거 ㅋㅋㅋ [9] Fractal 2021.10.06 457 0 아파트를 지어도 지어도 집값 안정이 안되는 이유.JPG [3] ㅇㅇ 2021.10.06 98 2 나중에 친선전 나오면 친선전 한정으로 중복편성 허용해주면 좋겠다 파츙 2021.10.06 55 1 치후유를 마음껏 놀게하고싶다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06 441 1 장비를 이제 어디서캐지 [6] 충혹마 2021.10.06 74 0 윾나 스킨 나오면서 기채 복각 하는거 맞지? [9] 멸치육수 2021.10.06 96 0 오퍼에도 채용권 좀 박고싶은데 오퍼뽑자체가 너무 그지같아서 하기가 싫음 [1] 59XZa 2021.10.06 54 0 카사 접음... [19] 늒네 2021.10.06 222 2 다들 채용권 존버중임? [7] 묘생 2021.10.06 163 1 메이즈 핸즈랑 메이즈 크라운중에 뭐가 더 우선순위야? [5] 허브맛솔트 2021.10.06 151 -1 초급경영학 설계도 쓰는거 [3] 내장탕 2021.10.06 147 0 예전에 하던겜 켜봤다가 다시 카사킴 [11] 110등 2021.10.06 232 0 소대 몇 소대까지 열었음? [8] ㅅㅁㅅㅅ 2021.10.06 98 0 ✋질문 이거 캐릭 레벨업 루트질문 [2] 고닉이다고닉 2021.10.06 115 0 도감에서 오퍼한번 쭉 봤는데 [15] Konzept 2021.10.06 172 0 비틱 개꿀 ㅋㅋㅋ [15] 켈카 2021.10.06 1048 37 메모임 보면 혼나요 [14] DButton 2021.10.06 570 -1 와 방금 전략전 돌리다가 진짜 패죽이고 싶은 색기 만났따 [6] 우쭈쭈우쭈쮸 2021.10.06 184 2 건틀렛 점수 절대 안떨어지는 꿀팁 [9] 화선 2021.10.06 113 -2 요즘 개추요정 어딨나 [2] 폴리네시아 2021.10.06 84 -13 일섭은 빠빰이가 아니네 [6]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82 1 깡통 뽑을까? [2] LastChance 2021.10.06 84 0 여초바키 [3] 액션쾌감 2021.10.06 107 1 솔직히 이볼부원은 가짜메카 아닐까 [1] ㅇㅇ 2021.10.06 73 0 리타도 융합핵 좀 먹여줄까? [13] BUMGOL 2021.10.06 147 0 챈이 조용하면? [4] Lucianick 2021.10.06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06 07:30